spoon.2Di vol.16 表紙卷頭特集「スカ-レッドライダ-ゼクス」
プレビジョン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원작은 로봇게임이라던데 변신한 모습은 그냥 가면라이더와 다를 바가 없어서 실망했다. 그래도 나름 중심이 되는 여자주인공이 멤버가 한숨돌릴 만한 게 필요하다면서 열심히 밴드를 준비하는 중반까지는 그래도 좋아보였다. 반전도 나름 흥미가 있었다. 홍일점이 되어야 할 여자주인공이 왜 두 명인가에 대한 의문이 풀리는 부분이었다. 그러나 역시 미흡한 구석이 너무 많아서 추천할 게 아니다.

첫째로, 주인공이 너무 못생겼다... 내가 스토리가지고 작품을 따지지 작화가지고 작품을 따지는 게 드물고 더군다나 외모를 보지는 않는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했다. 왜 애니메이션에서 서비스가 중요한지에 대해 깊이 깨달을 수 있는 부분이었다. 타쿠토는 그나마 캐릭터성도 잘 잡혀 있고 괜찮은데, 노랑머리(이름도 거론하고 싶지 않다.)는 뭔가... 분명 타쿠토가 열혈이면 노랑머리가 쿨해야 하는 게 아니냐. 그런데 외모도 그닥 잘생기게 표현되지 않았다. 더군다나 개그씬을 찍을 때 이미지를 심하게 훼손시켜 눈살까지 찌푸려지는 경향이 있다.

두번째로, 정지된 화면이 너무 많다. 이건 십중팔구 제작진이 대충 그려서이다. 내 핸드폰에 오류가 난 건 아닌지 여러번 확인해야 할 정도였다. 혹시나 사이트 오류인가 싶어서 최고로 고화질인 동영상을 시청해도 마찬가지였다. 이럴거면서 2D 애니메이션을 고집할 거라면 차라리 그냥 3D로 그리세요;; 애니메이션 시청하는 사람들은 정지된 그림보다 캐릭터가 움직이기를 더 바란다고. 당연한 사실이지 않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