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블루레이] 덩케르크 (3disc: 4K UHD + BD + 보너스디스크)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톰 하디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결국 중간에 엇갈려버리고 마는 커플. 그러나 나는 처음으로 여자 분이 옳은 결정을 했다고 여겨진다 ㅎ 약간 배리가 오쟁이 진 남자처럼 되어버리긴 했지만(...) 어떤 결과가 되어버리건 간에 자신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둬야 한다. 묘하게 감이 좋은 여주 친구 분이 먼저 알아차리고 주의를 준 사항이긴 하지만.

시즌 2와 시즌 3 간의 텀이 길어서 그런지 아직 누구도 번역하지 않은 듯하다. 기왕이면 기다렸다가 번역될 때 보길 바란다. 나는 내 영어 실력을 너무 믿어버려서 결국 어중간하게 스포일러 받은 것처럼 되어버렸다; 생각해보면 이 드라마는 스토리 전개도 흥미롭지만 등장인물들이 하는 수준 높은 농담들도 진짜배기였는데 ㅡㅡ 제대로 이해 못한 농담들이 있다보니 뭔가 놓친 듯한 느낌이 든다. 묘하게 세상을 풍자하는 듯한 느낌이 드니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번역해봐도 괜찮을 듯합니다 ㅎㅎ 누가 좀 해주세요.. ㅠ

그런데 이렇게 스토리를 막장으로 만들어놓으니 이 드라마를 좋아했던 나의 열기가 조금 식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까 이야기했던 고품격의 대사도 있고 막장 스토리 말고 이 드라마의 매력은 아주 많은데.. 특히 배리가 선생에게서 연기 수업을 끝내고(암살자라는 게 들통나서이지만.) 어설프게 연기를 시도하다가 취업에서 미끄러지는 이야기가 빈번히 등장하기 때문에 배리의 연기씬이 줄어들었다고 해야 할까. 점점 액션물에 치중하다보니 반전 빼고는 이야기가 루즈해지게 되었다. 시즌 4가 재밌을지는 글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