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エ-スリ-)』ミニアルバム A3! First SPRING EP (CD)
Artists, Various / ポニ-キャニオン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주인공의 아버지는 극장을 차렸지만 빚더미만 잔뜩 남기고 홀연히 사라진 상태. 사람들은 극장을 헐고 싶어하지만 여주인공은 모처럼 기숙사까지 있는 극장을 헐기 아까워한다. 사람들은 본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4개의 극단이 존재했던 이 극장을 원래 상태로 회복할 경우 극장을 해체하지 않을 것이며 일단 봄 극단부터 연극을 성공시켜보라고 그녀에게 엄포를 놓는다. 봄 극단의 멤버는 어떻게든 충원했지만.. 한 놈은 일본어가 안 되고 한 놈은 해리성 장애고 다른 한 놈은 또 이 놈들을 다 합쳐도 심각성이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심각하다. 국어책 읽기조차 안 되는 것이다 ㅋㅋ 연극한다면서 상태가? 로미오가 비약적으로 실력이 상승하는 과정은 그닥 나오지 않아 아쉽지만 비판은 이 정도까지만 하고.

내가 살다살다 A3!가 BL물이란 식의 개소리를 들었다 하는데.. 그럼 너네 @ㅏ재들이 좋아하는 아이마스는 레즈물이냐? 이래서 보지도 않고 주둥이 씨부리면 안 된다 어휴 동성애 혐오자들 얼마나 자들거리는지 냄새가 여기까지 풍기는 것. 걍 니네들이 BL 팬픽 쓰지 그러냐 ㅋㅋㅋ

남자들만 나오면 다 BL물이라는 거 넘 극혐이다.

심지어 페친은 중딩때 프리 진짜 게이물인줄 알고 안봤다고 한다ㅠ 사람들이 하도 BL거려서 ㅋㅋ 사실 유행일 때 덕질 놓치고 늦덕하면 진짜 뼈아픈데 계속 이상한 정보들을 날리니까 문제가 되는 점이 많다. 설령 남자들만 나온다 해도 시청자는 애니를 보고 BL물에 입덕할지 아닐지 선택할 자격이 있는데, 계속 똥꼬충 나오니 보지 말라는 식으로 딱지를 달아버리니 명작의 흐름을 놓쳐버리는 것이다. 그리고 무려 이 애니엔 여자 프로듀서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 아마 로미줄리 연극 때문이 아닌가 하지만 사실 로미와 줄리가 같은 여성을 사랑하게 되면서 라이벌 겸 친구가 되는 스토리이다. 이런 걸로 생사람 잡는 거 알페스라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