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세트] 체포하라 (총7권/완결)
후지시마 코스케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포하겠어는 알고보니 애들이 보면 안 되는 프로그램이었다 얘들아 운전 저렇게 하면 안 돼...

그나저나 옛날엔 대체 얼마나 애니메이터들을 노예처럼 부려먹었길래 저런 퀄리티의 그림이 나오냐 프로그램도 넉넉히 쓰지 않았던 시대일 텐데. 저 정도면 범죄 아닌가. 정말 손목시계 그림 하나만 봐도 뜨악 소리가 절로 난다. 아톰 만드셨던 분이 어시스턴트들 밥 먹고 용변 볼 때 빼곤 책상 못 떠나게 했다더니 진짜같네.

사실 이 작품은 한국에서도 방영해서 오랫동안 알고지내고는 있었다. 그러나 나카지마 저 일남 시키때문에 빡쳐서 계속 시도하다 항상 3화만 보고 끝냈던 작품이다. 근데 지금도 여친 어디 나가서 상심한 남자가 위로하던 여사친과 1박 2일 보낸다는 건 빡센 거 아닌가 싶은데;;; 메카닉광 여성의 독백이 절절하다. 나카지마같은 놈과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은 최소한의 저항인지 아님 나카지마가 긴가민가한 걸 알고 있는 건지.. 아무튼 킵해두려는 놈이 제일 나뻐 ㅠㅠ 심지어 나츠미와 썸타던 남자는 떠나기 전 키스라도 하더만.

 

 

지금 봐도 꽤 파격적인 아오이에 대한 처우. 여경으로서의 정체성을 찾은 그에게 남자 탈의실도 여자 탈의실도 직장 동료들에 의해 허용되지 못하자 과장이 과장실을 쓰라고 말한다. 우리나라 군대에서도 이 정도의 관용을 보여줬더라면 좋았을 것을. 일본이 트랜스젠더에게 상당히 파격적인 호의를 보여준다더니 맞는 것 같다. 이들의 인권에 대한 이전 펀쿨섹좌의 발언도 그렇고.

 

근데 옛날엔 (날 포함해서) 아이스께끼를 그냥 애들 장난으로 생각했지 범죄라고는 별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여기선 아주 제대로 범죄란 암시를 주네여; 조금 의외였음. 그렇지만 아무리 남의 애라고 해도 붙잡아서 설교는 해라 좀; 너네 경찰 아니냐? 후반에 좋아하는 애를 남자가 아이스께끼한다는 듯한 암시도 불쾌하다. 좋아하는 여자를 남자가 강간한다는 얘기랑 다를 게 뭔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