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Selector Infected Wixoss: Complete Series (셀렉터 인펙티드 위크로스)(한글무자막)(Blu-ray)
Funimation Prod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이 애니의 또다른 단점은 찡얼거리는 마유가 불쌍해지다가도 점점 짜증이 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가 극장판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은근히 마유의 역습을 기대하고 유튜브에 결재(1000원이다.)까지 했건만 조금 아쉬웠다.

 

 

전반적으로 상당히 많은 의미가 담겨져 있는 애니였다. 만든 자의 의도는 아니지만 어쨌던 위크로스란 배틀을 통해 각자가 담고 있는 사연을 알게 되는 데 의미가 있는 듯. 여성들이야 저마다의 사연이 끝도 없겠지만 가뜩이나 여성차별이 심한 일본이라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온다;;; 또한 루가 여태까지 숨겨왔던 타마란 이름의 정체가 밝혀진다. 그녀의 네이밍 선택 또한 얼마나 소중하고 뜻깊은지 알게 해주는 그런 애니였다. 어렸을 적처럼 힘든 때 만난 인연이라 생각하고 처음부터 타마를 친구로 삼고 싶었구나... 그러나 왜 굳이 사치를 우리스와 엮으려고 한 건지는 의문. 타마랑 루가 우연히 만난 것도 그렇고 아니 아무리 인간관계란 게 좁아도 그렇지 ㅋㅋㅋ 정말로 원작자가 한국 드라마 좋아하나?

일단 겉모습은 셀렉터 위크로스 시리즈 총집편이긴 하다. 그러나 OST도 전반적으로 리믹싱되고 화면의 효과도 화려해서 지루하지 않게 잘 꾸며놨단 느낌이 든다. 위크로스를 여태 봐왔던 사람들은 여러모로 재밌게 볼 수 있겠지만, 단순히 영화를 보러 온 사람이라면 내용이 뭔지 전혀 알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가뜩이나 애니메이션 자체도 몽환적인 내용인지라 더더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