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en Rider Blade (Video Game) (Paperback)
Lambert M. Surhone / Betascript Publishing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들은 두번 다시 만나지 않아. 스칠 일도 없을 거야. 그걸로 된 거야.

1. 전개가 거의 뮤직비디오 수준이지만 파악 못하는 건 아닌 듯한데 이 스토리도 모르겠다고 징징대는 사람들 뭐임.
2. 주인공 발음 꼬이는 거 귀엽네. 천상수이구만. 오늘도 BL망상을 펼쳐봅니다... 이후 뭘 어떻게 봐도 BL커플이었다고 한다.
3. 왜 타치바나가 갈수록 신격화되냐. 정장을 입지 않나. 난 너무 찌질스러워서 화가 다 치미는데 옛날엔 이런 남자가 취향이었나;;;? 근데 표정이나 연기력 정말 발군이다. 다른 분들도 연기력 좀 상승좀ㅠㅠ
4. 가면라이더 카리스인가 갈수록 이 분 귀여웟!!
폭탄제거해 줬는데도 동거하는 집에서 쫓겨나고 가족을 잃은 느낌이 어떠냐니 ㅋㅋ 아 가출소년같이 풋풋하네 아저씨 타입이 리얼에서 취향이긴 한데 이거 너무 색다름. 근데 끌린다?!
5. 타치바나 죽은 척 하면서 살았다.
여자친구가 15화도 안 되서 죽었다.
타치바나 병이 나았다.
;;; 나쁜남자 컨셉이라지만 얘 왜 살아있을까?
앞으로 전개될 컨셉을 노골적으로 보여주는데 이대로라면 꿈도 희망도 없는 최악의 전개가 될 듯. 그런데 한편으로는 언데드가 기업을 만들어 사람을 채용해서 휘두르는 걸 보면 이게 인생이구나 싶음. 그렇지만 무츠키도 그렇고 최대한 사람을 찌질하게 만들고 '이것이 인간이다!'라고 외치는 장르를 보면 외치고 싶다. '너만 그렇다!'....
6. 이거 대체 왜 이리 캐릭터들 난닝구 입히는 걸 좋아하나요. 하지메 포함해서 잘만 입히면 다들 멋있는데 패션 테러 멈춰주세요. 최대 피해자 무츠키.
7. 무튼 마지막 갈수록 점점 테라포마스 보는 것 같음. 아마존즈에서도 징그럽다고 느끼진 않았는데, 진짜 좀 냄새날 것 같고 끈적끈적하게 적군이 나오는 게 블레이드의 특징인 듯. 으으 혐...
8. 그래서 사실 뻔히 보이는 켄자키의 엔딩이 너무나 가슴이 아프다. 이건 가면라이더의 최고 개그편이었던 덴오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 사람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서도 가면라이더를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가면라이더에서는 '평생 만나서는 안 될 사람'이라던가 '마음에 들지만 적일 수밖에 없는 상대'에 대한 테마가 반복적으로 나오는 편인데, 그 운명에 막혀 어쩔 수 없는 인간으로서의 절망이 보는 사람을 먹먹하게 만든다. 하긴 쿠우가 때부터 그랬지.
9. 근데 이거 좀 소름인데 더블죠커라는 패스워드는 그럼 뭐임? 단순히 제작자들의 장난? 아니면 예측한 사람이 있는 건가? 아님 켄자키가 운명을 거스른 게 아니라 켄자키의 운명이 그거였나?
10. 아무튼 망작이 망작인데 역대 작품일 수도 있다는 걸 보여주는 작품이었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다는 분은 앞에서 이야기 했듯이 그냥 조용히 끝까지 보시면 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