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행은 덕분에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 여행 다녀와서 N군이 무슨 게임인가를 다운 받았는데 악성 바이러스까지 다운되었는지 컴퓨터가 바이러스의 침공으로 인터넷도 안 되었다. 결국, 전문가에 의해서 바이러스가 다 제거됐는데 윈도까지 업그레이드 되어 많이 낯설다.^^;;


3. 내 본명이 사주와 잘 맞지 않는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다. 그래서 몇몇 작명하시는 분께 작명도 의뢰해서 받은 이름이 몇 가지 되는데 아직 결정을 못 하고 있지만, 부모님께서 개명하는 것에 동의를 해주셨다. 남편도 오랜 설득 끝에 울며 겨자 먹기로 개명에 찬성했다. 이제 실행하는 일만 남았다. 많이 불러줘야 할텐데,,우선 나부터 쑥스럽구나.^^;;


4.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원에 열심히 다녔는데 요즘은 좀 시들해졌다. 우선 아침에 너무 늦게 일어난다는 사실. 늦게 일어나다 보니 온종일 빈둥거리고 싶어진다. 미쳤나?? ㅠㅠ 그래도 열심히 해서 4월 안에는 국가자격증을 딴사람이 되어 있을 테다!!! 언제나 불끈~~~~ㅎㅎㅎ

5. 알라딘에 글을 남기지 못했지만, 스마트폰으로 들어와 책 주문은 많이 했다. 컴퓨터로 결제하는 것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주문하는 게 훠~~얼씬 편리해서 더 많이 주문하는 악행을 저지른 듯, 반성. ㅠㅠㅠ

그래도 좋은 책을 많이 사서 햄 볶는다. 지글지글~



























6. 알라딘에 안 들어오는 대신 남편과 밤에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더 좋을 수는 없을 정도로 아주 좋다. 이게 결혼한 부부의 연륜이라는 걸까??? 살아온 힘??? 미운 정 고운 정의 실체??? 뭐든 내 노년은 그리 어둡지가 않구나, 아니 좋겠구나,,,뭐 그랬다. 하하하


7.오늘 아침 침대에서 자는 척을 하고 있는데(해든이 옷 입혀서 어린이집 보내는 과정이 정말 지루해서 나는 가끔 늦잠자는 척을 한다. 어제처럼 밤잠을 설친 날 늦잠자는 것은 남편이 눈감아주고 아이를 준비시키니까.) 아빠가 녀석이 입을 옷을 여러 개 꺼내놓았나 보다.

해든 왈, "아빠는 왜 나를 너무 따뜻하게 만들고 싶어요?"

아빠 왈, "밖이 몹시 추우니까."

해든 왈, "하지만 해님이 언제나 절 따라오니까 안 추워요."

아빠 왈, "어린이집에 가서도 안 추우면 거기서 벗자."

뭐 이런 대화를 자는 척하면서 듣는 게 좋다. 이불 뒤집어쓰고 혼자 실실거린다. 하지만 그것도 오래가지 못한다. 잠자는 퀸사이즈 침대 안의 미녀가 아닌 엄마에게 뽀뽀해주고 가라는 말을 들은 해든 이 녀석 이불을 획 젖히고 키스 세례를 퍼붓기 때문이다. 그 순간이 영원할 수 없겠지만, 천.천.히 지나갔으면 좋겠다, 힘든 시간은 화살처럼 지나가고, 힛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3-03-26 1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7번을 읽는데 아름다운 단 편 소설같아요, 나비님.
:)

라로 2013-03-26 13:01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다락방님.:D

애쉬 2013-03-26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든이 형님은 너무 예쁜 마음을 가지고 있네요~~~ 엄마 닮았나봐요~~

라로 2013-03-27 00:20   좋아요 0 | URL
아이고 애쉬님~~~ 그나저나 부비부비!!♥ 루나는 잘 지내나요??
저희 컴에 있는 모든 것이 삭제가 되어 그동안 루나군과 벨라양을 못 봤는데
다시 즐찾해놔야겠어요,,,애쉬님의 보물들이 보고싶네요,,^^;; 복도 많으시지,,,:D

세실 2013-03-26 2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6번 아 부러워라~~~ 전 평일 저녁엔 거의 독수공방하고 있어요ㅋ
제가 이름 자주 불러드릴게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어 주세요♥ ㅎ

라로 2013-03-27 00:21   좋아요 0 | URL
저녁엔 독수공방이라도 밤에는 오시겠죠????
약속???ㅋㅎㅎㅎㅎㅎ
불러주심 언제든 꽃이 되어 드리리다,,,쪽~♥

순오기 2013-03-27 0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비님~굿밤!^^
우리 4월에 만나서 밀리고쌓인 이야기 나누어요~꼭!!
나비님, 복도 많으시지~ 좋은 남편에 해든이는 정말 사랑스러워~

라로 2013-03-27 01:39   좋아요 0 | URL
언니도 굿밤~~~:)
저는 밀리고 쌓인 이야기 별로 없는데 언니는 많으신가봐요!!!ㅎㅎㅎㅎ
(저는 열심히 시험 준비한 것 밖에 없어요,,ㅠㅠ)
언니의 밀린 얘기 기대만땅입니다!!
글구 언니에게 해드릴 사업아이디어도 있어요!!!>.<

기억의집 2013-03-27 15: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어이름도 있으실 것 같은데....저는 제 이름 별로에요. 개명까지는 아니지만 다른 이름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원래 제가 병자 돌림인데 여자 이름에 병자는 싫다고 해서 지금 이름으로 지은건데 그건만으로 감사해야할 것 같긴 해요. 근데 저 나비님 본명 아는데 전 괜찮은데...^^

해든이와 아빠와의 대화 ~ 다락방님 말씀대로 한편의 짤막한 동화 같아요^^

라로 2013-03-28 09:38   좋아요 0 | URL
영어이름은 한 5개 있어요,,ㅎㅎ(그러고보니 제가 이름 욕심이 좀 많은가???ㅎㅎㅎ) 기억의집님 이름 예쁘던데??? 자기 이름을 너무 좋아하는 살람은 그리 많지 않을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문득 드네요,,,ㅎㅎㅎ
제 본명은 나쁘지 않은데 제 사주와 안 맞는데요,,,제 사주에 물이 없는데 이름에도 물과 금이 없어요,,,,한자를 바꾸면 되긴 하는데 그럼 한자 뜻이 좀 이상하고,,,뭐 그래요,,,그래서 이참에,,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