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아침부터 지금까지 하늘은 정말 너무 아름답고 신비로와서 숨이 멎는 것 같은 느낌! 그런데 내가 구름과 하늘을 좋아하는 걸 아시는 분도 나에게 그렇게 문자를 보내셨다. 그리고 정말 하늘이 너무 아름답다고! 아름다운 날들이 많지만 오늘은 유독 더 아름다운 것 같은데, 그 이유는 가을이기 때문인 것도 같다. 가을,, 그리고 시월,,, 이제 얼마 안 남은 시월. 그래서 오늘 내가 찍은 거의 50개가 되는 구름 사진 중에 6개를 그분께 보내드렸더니 문자가 왔는데 단 3글자. Wow!



우리 집 바로 코앞

햇살이 고대로 보이는 것 보면 사진기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실감이 난다.


이건 먹구름과 흰 구름이 이웃하고 있는 모습인데 참 멋지더라. 그야말로 장관이었음.


흰 구름만 보이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막 어우러져 있는 모습도 느낌있다는!


그리고 현관을 들어가면서 시어머니가 현관 앞을 가을 분위기로 연출하셔서 다른 알라딘 친구들 흉내 내어 책 3권을 골라 찍어봤다. 다 아직 안 읽은 책들임. -.- 하지만 언젠가 꼭 읽을 책들임. 어쨌든 다 가을 느낌 나는 책들이라고 우겨본다. ㅋㅋ















배송하는 주문은 안 하려고 했는데 알라딘 굿즈 때문에 기어이 주문을 하고 말았다. 그리고 우체국에 연락해서 받는 대로 EMS로 보내달라고 했다. 그냥 4권만 샀기 때문에 미적거릴 이유가 없을 것 같아서.















이 주문을 하게 한 알라딘 굿즈는 바로 우드 리더.

나는 마호가니로 골랐다. 알라딘의 월넛은 안 그런데 다른 사람들이 월넛으로 된 가구를 사용하는 것을 봤는데 별로였다. 색상도 애매하고 촉감도 부드럽지 않고, 그래서 매끄덩 거리는 마호가니로 주문했는데 어쨌든 나무가 중요한 게 아니라 나도 가끔 눈이 안 좋아서 안경을 써도 안 보이는 경우가 있다. 글자가 너무 작은 경우!! 그렇다고 큰 글자 책을 주문할 수도 없고 말이지.ㅠㅠ

광고를 보면 안경을 쓰고 저것을 들고 읽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즈앤노블에서 돋보기를 팔았는데 저렇게 큰 것은 없었다. 다 너무 작아서 사서 읽게 되면 스트레스 더 받을 것 같았는데 알라딘 것은 큼직하니 좋아 보인다. 얼른 받고 싶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22-10-24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때에 따라서 현관을 저렇게 바꿔서 장식하다니.... 우와 뭔가 저랑은 완전 다른 세계라는 느낌이에요. 그렇게 꾸민 현관도 너무 예쁘구요. 갑자기 우리집 현관이 심란해지는군요. 저놈의 신발 좀 치워야 되는데....ㅠ.ㅠ

라로 2022-10-25 09:16   좋아요 0 | URL
봄여름가을겨울 장식에 해마다 무슨 할러데이 장식까지,, 부지런하시죠. 저는 음,, 말을 말고요.ㅋㅋ 한국은 아파트라서.ㅠㅠ 제 친정이 새로지은 아파트로 이사를 갔을 때 보니까 이제는 빌트인 신발장이 있어서 신발 안 꺼내니까 좋던데요,, 빌트인,, 하셔요.^^;;;

프레이야 2022-10-25 0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현관에 성조기?는 왜요? ㅎㅎ
호박 탐스러워라. 가을냄새 나는 책들 세 권 좋아요.
근데 노년이래서 흑 ㅠㅠ 담아뒀는데 가격 사악해요.
음악, 당신에게 무엇입니까,는 희령이가 픽해서 전에 연남동 서점에서 사줬는데 좋다고 해요.

라로 2022-10-25 09:18   좋아요 1 | URL
저 성조기는 제가 미국 시민권 따고 받아 온 것인데 왜인지 모르지만 저걸 꽂으시고 안 빼시네요,,, 어머니께 무슨 의미가 있나봐요,, 제가 시민이 된 것이,,ㅎㅎㅎㅎ
노년 책 너무 좋다고 해서 샀는데 두께도 두껍고,, 읽어야 하건만… 음악 책은 제가 음알못이면서 무조건 사는 경향이 있어요,,ㅠㅠ 희령이야 음악에 조예가 깊으니!!

거리의화가 2022-10-25 10: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에 저런 리더가 있다는 걸 라로님 글 보고 알았네요~ 아직은 필요치 않지만 미리 구비해둘까 싶기도 하고...ㅋㅋ
현관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저희 집은 엉망인데ㅠㅠ

라로 2022-11-03 12:08   좋아요 0 | URL
아직 필요하지 않으셔도 사두면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저 정말 저런 거 여러 군데서 찾아봣거든요, 그런데 안 보이더라구요.
저희 집 현관은 평범한 수준이고요, 여기 사람들 자신은 잘 안 꾸며도 집은 엄청 잘 꾸미는 사람들 많아요.^^;;

psyche 2022-11-01 16: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드리더?? 저거 뭐죠? 저거 받으려면 무슨 책을 사야하나 빨리 가서 봐야겠네요.

라로 2022-11-03 12:08   좋아요 0 | URL
저거 돋보기에요!!ㅎㅎㅎㅎㅎ 책 찾아보셨어요?? 근데 거의 이 만원이나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잘 사용할 것 같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