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부터 남편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마음 고생이 심했다. 이유를 알 수 없이 시동이 걸리지 않자, 동분서주하다가 배터리를 교체하고나서는 괜찮아진 것 같았다. 다음날 일을 하러 나갔다가 다시 시동에 문제가 있음을 눈치채고 현대자동차써비스센타에 들어갔다. 전자식이라 컴퓨터로 체크하고는 에러 난 것만 지우면 된다고 돌려 보냈단다. 토요일에 일하기 싫었던 직원의 만행이다. 차에 문제가 있는데 그걸 제대로 확인해주지 않았던 것이다. 차가 이상없다고하니 다시 일을 시작했고, 결국 길 중간에 차를 세우게 되었다. 토요일 오후에 멈춘 차를 고치러 와줄 사람을 찾기란 쉽지 않았고, 써비스센타 직원은 자기들은 출장비가 비싸다며 튕겨댔단다. 얼마나 마음 고생을 했는지 모르겠다. 

토요일엔 친정 아버지 생신이라 가족들 다 모였는데 입맛이 없어서 맛있는 음식들도 맛있는 줄도 모르고 먹었다. 자고 가라는 붙잡으시는데 그냥 집으로 돌아와 잤다. 

일요일엔 비가 참 많이 내렸다. 제발 월요일엔 그쳐주길 바라고 또 바랐다. 월요일 아침 구름은 끼었지만 비는 더 이상 내리지 않았다. 얼마나 다행스러웠는지 모른다. 남편 차가 세워져 있는 곳에 가야하는데 승용차가 또 말썽을 일으켰다. 배터리에 이상이 있는지 불이 들어왔고, 어제 남편이 잠깐 장을 보러 나갔을때는 시동이 잘 걸리지 않았단다. 결국 난 승용차를 고치러 가고, 남편은 다른 사람 차를 얻어 타고 차가 세워진 곳으로 갔다. 며칠 전에 차 수리해서 가져왔는데 또 갔더니 카센터 사장님 굉장히 미안해하셨다. 하지만 어쩔 수 있으랴 고장난 걸 알아야 고치는게 현실이니....... 

승용차 수리해서 김밥이랑 음료수 사가지고 남편 차가 세워진 곳으로 갔다. 다행히 체육문화센터가 있는 한적한 곳이라 바깥에서 소풍 온 느낌으로 김밥이랑 음료수를 나누어 먹었다. 아이들 집에 올 시간에 맞춰 남편이랑 함께 있다가 나 먼저 돌아왔고, 남편 차는 아직도 수리중이다. 

이것 저것 알아볼 것 있어서 잠깐 컴퓨터 켠 김에 알라딘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장바구니 가득 책을 담아 주문했다. 

7월 7일 우리 현수의 생일이다. 3월에 오빠 생일에 <내가 만들자 시리즈>를 사주었더니 엄청 부러워하며 자기 생일에도 사달라고 엄청 졸랐었다. 그래서 현수의 생일 선물로 <내가 만들자 시리즈> 2개를 골랐다. 그리고 중고샵에 들러 아이들이 읽을만한 책을 골랐다.

 

 

 

 

 

내가 보고 싶은 책을 담았다. 순오기님이 강력추천하신 <난 빨강> 요즘 최고 인기소설 <두근두근 내 인생> 읽어야할까 말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안 읽으면 후회할 것 같아 김이설의 <환영>을 담았다.  

책이나 읽으며 이 더위를 견뎌야겠다.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녀고양이 2011-07-04 16: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꿈섬님도 운전하시고, 남편분도 운전하시는군요?
그런데 차 두대 몽땅 같은 때 말썽을 부렸어요? 아, 진짜 열받으셨겠다....

그래두 입맛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더위에 입맛도 없으면 건강 상하잖아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꿈꾸는섬 2011-07-08 15:16   좋아요 0 | URL
마녀고양이님 저 엄청 아팠어요.ㅜㅜ
의사가 입원도 고려해야한다고 했는데 애들때문에 입원까진 못하고 집에서 내내 쉬었어요.

세실 2011-07-05 0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구 차 고장나면 참 불편하죠. 저두 어제 갑자기 운전석 문이 안닫혀서 카센터 갔어요. 고치려는데 되더라구요. 그냥 왔는데 정비는 한번 받아야 할듯.

현수 생일 미리 축하드립니다^*^
두근두근 내인생 읽고 있는데 재밌어요.

꿈꾸는섬 2011-07-08 15:17   좋아요 0 | URL
책은 잔뜩 시켜놨는데 아직 한권도 못 들쳐봤네요.ㅎㅎ

무스탕 2011-07-05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나가 말썽을 피우면 나머지 하나라도 잘 해 줘야 하는데 일은 꼭 같이 터지죠 -_-
어여빨리 깨끗하게 고치고 더 이상 불편 없으셔야죠.

현수가 <내가 만들자 시리즈>를 받아보면 아주 좋아 넘어가겠습니다 ^^
현수 생일 축하해요~~

꿈꾸는섬 2011-07-08 15:18   좋아요 0 | URL
현수랑 내가 만들자 열심히 해줘야하는데 몸이 안좋아 내내 미루다가 오늘 기운 좀 차리고 몇개 만들었는데 엄청 좋아해요. 여자애들은 공주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ㅎㅎ

책가방 2011-07-05 2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씨탓일까요..??
습해지니까 몸도 마음도 고장이 나는 것 같던데.. 차도..???
덥더라도 포실포실 개운하게 더웠으면 좋겠네요.
습기는 정말 싫어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이 말이 절실한 하루하루랍니다.. 요즘...

꿈꾸는섬 2011-07-08 15:18   좋아요 0 | URL
몸도 마음도 차도 고장나서 힘든 며칠 보냈어요.ㅜㅜ

하늘바람 2011-07-05 22: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현수 생일이군요. 이모가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꿈꾸는섬 2011-07-08 15:18   좋아요 0 | URL
ㅎㅎㅎ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