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정규 2집 - Revolution [5천장 한정판] - [60P 오키나와 스페셜 화보집+정규앨범 CD+오키나와 메이킹 DVD]
Kara (카라)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9년 7월
평점 :
품절


정규 2집 CD 1개, 25분 분량의 DVD 1개, 60페이지 분량의 화보집, 브로마이드 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A4보다 약간 작은 크기이고, 첫 페이지를 넘기면 DVD와 CD가 왼쪽에, 화보집이 오른편에 들어 있다. 
 

카라 각 멤버들의 독사진과 단체 사진이 화보집에 들어 있다.
 

정규 2집에는 <미스터>를 필두로 타이틀 곡<Wanna>, 그리고 <마법>을 포함한 총 7개의 신곡과 미리 디지털 싱글로 공개 되었던 <똑 같은 맘>, 연주곡 2곡 등 총 10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곡이 한재호/김승수 작곡이다. 노래 가사만 떼어 놓고 본다면(특히 <미스터> 그리고 <Wanna>), 이런 가사가 과연 노래가 될까 할 정도인데, 실제 들어보면 카라의 색이 두드러진 밝고, 발랄한 노래가 되어 역시 그들은 훌륭한 작곡가란 생각을 다시 하게 한다.

DVD는 각 멤버마다 약 5분 분량의 개인 동영상으로 장소를 실외/내로 옮겨 가면서 동영상 촬영과 개인 인터뷰로 구성하고 있다. 화보집도 멤버 각각의 개성을 잘 들어내어 좋다. 컨셉도 기존의 연장선인 깜찍, 발랄, 귀여움이다.

요새 활동을 재개한 방송에 나오는 '섹시' 컨셉은 약간 이른 감이 있지만, 앞으로 기획사에서 잘 알아서 하기를 기대한다. (팀의 막내인 강지영씨는 아직 고등학교 1학년인데, 미성년자를 보며 성(性)적인 아름다움을 논한다는 것 자체가 죄악이다. 이건 어른들이 할 짓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또 한가지, 화장 좀 짙게 안했으면 좋겠다. 멤버들 모두가 바탕이 이렇게 이쁜데...

카라는 그동안 고생이 많았던 걸로 아는데 더욱 성공한 걸그룹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번 2집이 물질적으로나 음악적으로 한단계 성장해 나가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

* CD가 이상하게 차에 있는 플레이어에서만(다른 음악 CD는 잘 작동하지만) 돌지 않아 문의하였는데, 교환해 줬다. 교환한 CD역시 차에서만 돌지 않아 CD에는 문제가 없는 걸로 결론을 내렸다(아직도 미스테리임). 말많고 불평많은 고객의 불평 들어줘서 <알라딘>과 <Mnet> 고맙고, 비용 손실보전에 대해서는 비용을 지불하긴 그렇고 해서, 대신 다른 CD를 주문하기로 마음 먹습니다. 

* (8/20) 브아걸 2집 <Sound G> 구입했습니다. 여전지 카라 CD는 차에서 안돌고, 브아걸 CD는 잘 돌아 갑니다. 정말 묘하죠. 아마 카라는 집에서만 듣고, 차에선 브아걸만 들어야 할 거 같습니다. 때때로 음악은 볼륨을 크게 올려놓고 빵빵 울리며 들어야 제맛인 경우가 있는데, 집에서 크게 들으면 이웃집에서 시끄럽다해서 크게 못듣는데 차 안에선 가능하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