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계획되었다
릭 워렌 지음 / 디모데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릭 워렌 목사님의 베스트셀러 <목적이 이끄는 삶>의 요약본이고, 따라서 도서 <목적이 이끄는 삶>의 핵심 요소와 주요 성경 구절로 이루어져 있다. <목적이 이끄는 삶>을 읽지 않으신 분들에겐 보충 설명이 필요 할 것 같으니 이 책만 사기 보단 두 권을 함께 사는 편이 좋을 듯 하고, 책을 읽으신 분들(혹은 같은 주제로 설교 들으신 분들 포함)은 요점정리 식으로 상기하기에 좋을 듯 하다.

하드커버에, 듬성듬성하면서 큰 활자에, 시원한 배경 사진이 매력적이다. (책에 페이지 수도 없다) 하지만 짧은 구절과 간단하게 요약된 성경구절 속에 <목적이 이끄는 삶>의 핵심 내용이 모두 담겨져 있다. 

1. 예배(Worship)-우리는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계획 되었다. 2. 교재(Fellowship)-우리는 하나님의 가족으로 태어났다. 3. 훈련(Discipleship)-우리는 그리스도를 닮도록 창조되었다. 4. 사역(Ministry)-우리는 하나님을 섬기기 위해 지금의 모습으로 지음받았다. 5. 전도(Evangelism)-우리는 사명을 위해 지음받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