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다음 번에는 더 많은 실수를 할 것입니다.

나는 긴장을 풀 것이며 몸을 유연하게 할 것이며

지금가지의 내 삶에서 그랬던 것보다 더 멍청해질 것입니다.

심각하게 받아들일 것은 매우 적을 것임을 나는 압니다.

나는 더 많은 여행을 하고 더 무언가에 몰입하고 더 많은 산을 타며

더 많은 강을 헤엄치며 더 많은 석양을 바라볼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산책을 하며 더 많이 바라볼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아이스크림을 먹을 것이며 콩은 덜 먹을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실제의 문제들을 가질 것이지만 상상의 문제는 덜 가질 것입니다.

나는 매일 매순간을 분별있고 사리에 맞게 살아가는 그런 사람입니다.

나는 행복했던 때가 있었으며 다시 산다면 더 많은 그런 순간들을 가질 것입니다.

사실 나는 다가올 많은 해들을 사는 대신에

매일 그저 순간만을 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온도계와 뜨거울 물을 담은 병과 안경과 비옷과 아스피린과

낙하산을 가지지 않고는 어느 곳도 가지 않는 그런 종류의 사람이었습니다.

만일 내가 다시 산다면 나는 더 가벼운 짐으로 여행하며,

무언가를 하며 어떤 장소에 갈 것입니다.

마능 ㄹ내가 내 인생을 다시 산다면 나는 더 이른 봄에 맨발로 시작하여

늦가을까지 그런 상태로 지낼 것입니다.

나는 하키게임을 더 많이 할 것이며

우연이 아니라면 그토록 좋은 성적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회전목마를 더 많이 탈 것이며 더 많은 데이지 꽃을 꺾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