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존 그레이 지음, 김경숙 옮김 / 동녘라이프(친구미디어)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저는 이 책을 읽고 너무 재미있어서 밑줄까지 그으면서 읽었어요. 남자와 여자의 기본적인 사고방식의 차이와 그로 인한 행동의 차이를 자세히 보여주면서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보내주었는데요, (제가 인상깊게 읽은 점에 밑줄까지 그어서요...) 남자친구도 너무 재미있다 그러고.. 나중에 휴가 나와서 책에 대해서 같이 얘기해 보기로 했어요. ^^ 애인이 있다면, 꼭 나눠서 읽어보세요. 특히, 연애 처음하시는 분들..^^; 필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