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의 법칙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홍성준 지음 / 새로운제안 / 2005년 3월
구판절판


자기가 가장 잘할 수 있고 경쟁자가 잘 할 수 없는 하나에 집중할 것
전략은 하지 않을 것을 결정하는 미학 -71쪽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기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쌓고, 고객을 배려하고, 정직하게 관리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99쪽

독특함을 받쳐줄 수 있는 인프라를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장기적으로 기업에 도움이 된다.-109쪽

기계적 관리->한국적 정서 감안
'고3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이 '홍길동님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는 컨셉의 이메일을 발송했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조회수와 구매를 유도.-254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