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새내역점이 잠실새내역 4번출구 앞에 오픈했습니다.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10미터 직진하시면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새내역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이어진 계단을 통해 지하 1층으로 내려오세요! 




잠실새내역점 내부를 공개합니다! 

잠실새내역점은 가운데에 입구가 있고 양 옆으로 넓게 서가가 있는 구조입니다. 


위 사진은 내려와서 오른쪽 부분만 찍었고요! 




반대쪽으로도 이렇게 서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만나는 잠실새내역점의 서가입니다. 분야별/종류별로 도서가 잘 정리되어 있고요.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어린이 책들이 모여 있는 서가는 따로 있어요.

다양한 동화부터 학습만화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책들이 가득합니다. 




한 켠에는 아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만화책도 가득합니다. 




곳곳에 마련된 검색대에서 원하는 책을 직접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 전용 PC에서 바로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음반/DVD/블루레이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책 팔러 오셨다고요? 그럼 번호표를 먼저 뽑아 주세요. 




차례가 되면 '책 삽니다' 글자가 쓰여진 곳으로 오세요. 친절하게 매입해드립니다. 




매장 곳곳에서 전해드리는 온라인 알라딘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원하는 한 권의 책을 찾을 때까지, 천천히 오래 머물다 가세요. 

그럼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 












댓글(148) 먼댓글(6) 좋아요(3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잠실점축하
    from 김영민님의 서재 2015-07-19 07:23 
  2. 반갑습니다.아파트 도서관장입니다
    from 꼬마님의 서재 2015-07-19 14:59 
    가까운곳에 알라딘이 생겨 정말감사합니다.
  3. 알라딘 중고매장 잠실 신천점 이용후기!
    from 세류의 장서관 2015-08-03 21:59 
    지난 7월 30일에 오랜만에 같은 동네에 사는 후배를 만나서 석촌호수 쪽으로 놀러 나갔다가 알라딘 중고매장 잠실 신천점을 방문했다. 지금까지 오픈한 중고매장 중 가장 우리 동네에서 가까운 매장!!좋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기대로 부푼 마음을 안고 지하철 2호선 신천역에서 내렸다.왼쪽에 늘어선 간판들 중 네번째 오렌지색 간판이 중고매장 신천점 간판!!4번출구로 나오자마자 하도 감동적이라 한 장 찍었다. 세상에 진짜 역 출구 바로 앞이야...!! 접근성 최고!
  4. 알라딘 중고매장 잠실 신천점 첫 방문!
    from 키치의 책다락 2015-08-08 10:50 
    며칠 전 알라딘 중고매장이 잠실 신천점에 다녀왔다.한 달에 두세 번은 알라딘 중고매장을 이용하지만,집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주로 강남점, 건대점, 신촌점 등을 이용해왔던 나ㅠㅠ송파구나 강동구에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간절히 빌었는데드디어 송파구 잠실 신천에 알라딘 중고매장이 생긴 것이다!! ㅎㅎ기왕이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인 신천에 생겨서 애매~~~ 하지만,막상 가보니 괜찮아서 신천쪽 갈 일 생기면 반드
  5. 중고서점 신천점
    from 북극곰의 서재 2015-08-17 16:22 
    가까운에 곳에 중고서점이 생겨서 좋다. 종로는 너무 멀어 가끔 친구 만나러 갈 때 구경이나 갔다가 금액이 애매하며 무거워서 사오지는 못하는 수준. 건대 앞도 우리집에서 갈아타고 또 갈아타야 하니 한 번 가고는 또 안 가게 되더라는. 신천점은 버스 한 번에 30분이면 가고 심지어 버스 정류장도 지하에서 올라오자마자 코앞에 있어 너무 좋다. 게다가, 건대에는 없던 실내 화장실이 있다는 점!도 좋다. 크, 아이들 책도 상태가 좋아서 생각지도 않았던 보리의 고
  6.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from White kong 2015-08-21 11:59 
    신천역 4번출구 앞에 알라딘 잠실신천점이 새로 생겼습니다.집이 송파인지라 그나마 가까운곳이 강남점이었는데 그것도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40분정도 걸렸는데 버스 한번으로 갈수 있다니!!! 이것은 대박!! 평소 중고서점과 알라딘 직배송을 즐겨 이용하는 저로써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하하하ㅏ하하하하하 새로 생긴 매장이라 역시 깔끔합니다! 강남점보다는 살짝 규모가 작긴 하지만 진심 알라딘 알바 하고싶네요.....-_ㅜ 전 주로 장르소설을 읽는지라 오픈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파파북쓰 2015-08-05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회사 누나가 알려줘서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회사에서 가까운 강남매장을 가야지 마음먹고 있었는데, 더 가까운 신천매장의 소식을 듣고 안갈수가 없었죠.

시원한 매장, 역시나 깔끔한 공간들, 친철한 스탭들 덕분에 더위도 식히고 좋은 책도 저렴하게 샀네요.

가까운 곳에 생겼으니 틈날때마다 들려야겠어요~!~!

ppoppou119 2015-08-05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천역 근처 병원을 가는 길에 발견하고 어찌나 기쁘던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중고 알라딘 매장이 생겨서 정말 기쁩니다. 갓 생겨서 책이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예상 외로 책도 다양하고 잘 정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마다 들릴 것 같네요^^

데이비드온1세 2015-08-05 19: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송파구에 드디어 알라딘이~~오픈하였습니다~ 잠실신천역4번출구~~ 깨끗한 매장~~달려갑니다~

ykcap 2015-08-05 2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멀리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자주 방문할께요~~

수엽맘 2015-08-06 09: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집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어제 가서 바로 필요한 책도 사고 쾌적하고 밝고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바람돌이 2015-08-06 1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잠실신천점 가봤는데 깨끗하고 좋아요. 사는손님 파는 손님도 많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직원들이 조금 피곤해보였어요 ㅠㅠ 그래도 친절히 처리해주시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짱짱

염소자리랩소디 2015-08-06 1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갔다왔는데 전 특히 만화책 코너를 유심히 보는데 보고싶었던 유명한 신간 만화책이 엄청 많더라구요! 오랫동안 구하고싶었는데 절판된 만화책도 구할수있어 행복한 쇼핑이었습니다! 집근처라서 더 좋아요~!^^

키치 2015-08-08 10: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방문 후기 남겼습니다.
알라딘 서재 http://blog.aladin.co.kr/779636164/7699679
개인 블로그 http://minorstars.blog.me/220444667594

웃음 2015-08-08 1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중고책방이 잠실에!! 깨끗하고 좋습니다. 잠실에서 서점은 교보문고밖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는데 알라딘까지 생겨서 정말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Kayla 2015-08-09 14: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집 근처에도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겨서 기뻐요~! 생긴지 얼마안됬는데도 은근 책도 많고 반갑고 기쁜 마음 가득이네요!!

fujima 2015-08-09 2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깝고 시원하고 너무 좋네요.

투어 2015-08-09 2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tourvideo.blog.me/220445823460

http://blog.aladin.co.kr/702078128

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정말 괜찮네요^^

크림빵 2015-08-09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건대, 강남역, 종로 등등 알라딘매장 근처에만 가면 꼭 알라딘에 들르곤 했던 알라딘 팬으로서 ^^ 동네 병원 들르는 길에 우연히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정말 기뻤답니다~ 매장에 딱 들어선 순간, 신천 맨 앞자리에 그런 공간이 숨겨져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였어요. 동화 속 세계에 빠져든 느낌이었습니다.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으면서, 또 나만 알고 싶기도 하고, 다 같이 알아야 할 것 같기도 한 이런 묘한 마음~ 다른 매장들보다 괜히 동네의 매장이어서 그런지 더 깨끗한 것 같고 더 쾌적한 것 같네요!^^ 앞으로 더 자주 만나요♥

엄친아맘 2015-08-11 0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happumi.blog.me/220412118704
강남역과 건대점을 주로 이용했었는데, 가까운 잠실에 오픈해서 좋아요. 무엇보다 어린이 청소년 책이 많은 것 같아 좋네요^^

lognare 2015-08-13 2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맨날 건대, 강남으로 갔었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넘 좋네요.

welchs 2015-08-13 2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일 근처에 강남점만 가다가 이번에 주변에 생겼길래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신천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역세권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유용했고 위치가 위치인지라 협소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매우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아직은 중간중간 채워지지 않은 중고책란이 있었지만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것 치곤 생각보다 중고물품이 많아서 만족스러웠고 검색할 때 찾기도 매우 쉬웠습니다. 지하에 있었지만 공기도 쾌적한 편이었고 계단형식으로 독서할 수 있는 곳도 매우 좋았습니다. 아마도 자주 들르지 않을까 싶네요.

베리 2015-08-14 1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단 신천역 바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신규오픈 매장 답지 않게 정리가 잘되 있는 점도 훌륭하구요.
이 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바람도 좋았구요^^
다만 매장 직원분들이 조금은 피곤해 보이는게 안타까웠어요!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들이 많이 드나드는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서점하나 없이
먹고 마시는 소비지, 향락가?의 이미지만 있던 곳인데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북극곰 2015-08-14 15: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버스타거 한 번에 가는 곳에 생겨도 무척 좋아요. 지하철 역도 바로 코 앞이고요~ 또 화장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오랜 히간 머물러도 걱정이 없네요. 건대점에서는 화장실이 네무에 엊ㅅ어서 조금 불편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어이 둘 데리고 나들이해서 중고책이니 가격도 착해서 아이들이 원하는 만화책까지 팍팍 사주며 선심 썼네요. 사고팠던 미생도 무척 깨끗한 게 나와있어서 담고, 밀리언즈 시리즈도, 아이들 책도 맘껏 담았는데도 10만원이 살짝 넘는군요. 역시 착한 가격. 중고책 인너넷으로도 가끔 주문하지만 직접 와서 상태도 보고 나들이도 하고 책들에 둘러쌓여 있다 오니 오는 발걸음도 신났네요.

얼트 2015-08-14 2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천역,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정말 찾아가기 쉽고 넓어 책 보유량도 많습니다 생기자마자 책 구매하러 갔었는데 자주가게 될것 같아요

피군 2015-08-15 0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전철역에서 내리자마자 도보로 1분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2호선 선상에 있는 신림점, 신촌점, 건대점보다 접근성이 더 뛰어날 정도이니까요.
조금 개선되었음 하는 점도 있었는데, 책은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책장이 부족하게 보인다는 점이랄까요?? 다른 알라딘 중고서점에서는 볼 수 없던 책장에 꽂인 책 위로 2~3권씩 책을 쌓아놓고 판매를 하던데 이런 건 조금씩 고쳐나갔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벽장형 책장과 스탠드형 책장이 너무 가까워서 이동하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신림점만큼은 바라지도 않으니 조금만 간격 좀 넓혀주시면...




sowim 2015-08-16 0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까이 알라딘 서점이 생겨서 복 받았어요!! 교통, 분위기 모두 좋네요. 종류와 권 수도 많은 편이고.
책 분류는 좀 더 세심히 부탁해야 할 것 같아요. 다른 부분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문학과 CD는 뭉뚱 그려놔서 하나하나 살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아쉬웠어요.
하여간 앞으로 즐겨 찾을 장소로 찜!!

윰스 2015-08-16 2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이 새로 생긴걸 발견하고 집에서 먼지만 쌓이고 있던 안 읽는 책들 가지고 가서 쏠쏠하게 부수입이 생겼네요. 계단식으로 만들어진 공간에서는 책을 잠깐 읽어볼수도 있게 되어있구요. 역 바로 앞이고 주변에 아파트가 많다 보니 좋은 책들이 많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지하인데도 밝은 분위기라 집근처에 무척 좋은 공간이 생긴 것 같아요. 보통 신천에서 친구를 보면 맥도날드나 미니스톱앞에서 만나곤 했는데 알라딘에서 만나는걸로 약속을 잡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명의양식 2015-08-17 0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점심시간중에 가까운 곳 신천에 중고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가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강남보다 크기나 책수량에서 부족한점이 있지만, 한쪽벽에 마련된 2층마루바닥은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했고, 여유롭게 책을 고를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스마트폰에 매몰되고 책이 전자책으로 들어가고 있는 이즈음
지하철에 스마트폰을 들고 집중하는 승객들
자꾸 디지텅로 함몰되어가는 우리의 뇌와 그리고 환경들속에서
친인간적인 아날로그세상의 꽃으로 피어나는 팍팍한 세상의 향기가 되기를 고대해봅니다

파란파랑 2015-08-17 1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음에 들었습니다.
뭔가 고칠만한 점도 알려드리면 좋겠는데, 이런 찾을 수가 없군요.
스탭들도 친절하고, 공간활용도 좋고, 사람들 앉을 공간도 배려되어 있고, 공간 디자인 좋고
흠, 뭐 어쩌라고요 ㅎ
첫번째 방문에서 책 3권을 샀어요.
무거워서 더 안산게 그나마 다행(?)입니다.

http://blog.naver.com/lugano517/220450982997

여왕님 2015-08-17 1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번 분당이나 종로등 다른 곳에 있는 알라딘 매장에만 갔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생기다니~완전 신나서 얼른 행차했네요~무엇보다 새로 오픈해서 인지 정리도 너무 잘되어있고 깨끗한점이 정말좋으네요~무엇보다 집하고 가까워서 젤 좋구요~^^이번주말엔 아이랑 다시 한번 가보려구요~^^이러다 날마다 출근도장 찍겠어요~^^잠실신천점 알라딘 파이팅입니다~^^

정보람 2015-08-17 16: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직장이 신천에 있는데 알파문고가 없어지고 평소 즐겨 애용하던 알라딘이 생겨 반가웠습니다.
오픈되서 들어가보니 책냄새가 물씬나더라구요.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큰규모에 놀랐습니다
책들도 많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둘러보기에도 쾌적했어요~~
그리고 직장근처에 있으니 자주갈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신천점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사공명 2015-08-17 22: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깔끔한 책방.
우연이였다. 지난 7월 4일 신천역을 지나가다가 알라딘 중고서점의 간판을 본 것은. 그 즉시 망설임도 없이 바로 들어가봤다.
지하에 있었고, 벽면에는 유명 작가들의 격언들이 있었다. 한쪽에는 사람들이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비록 헌 책방이라고 이름 지었지만, 깔끔하고 큰 공간이 맘에 들었다.

2. 퀼리티 있고, 다양한 종류의 책들
평소에 관심이 많이 갔던 책들을 시작으로 헌 책방의 전체에 어떠한 책들이 있는지 찬찬히 둘러봤다. 생각보다 질
높은 책들이 곳곳에 있어 깜짝 놀랐다. 책들의 수준이 높은 걸 보면서 단순한 헌 책방이라기 보다는 웬만한 서점이라고
불려도 전혀 손색이 없었다. 특히 내가 관심이 많이 가는 인문학을 비롯해, 사회과학 쪽의 책들의 종류와 수준이
괜찮았다. 실용서인 어학서와 자격증 시험과 관련된 서적도 많았으며 만화와 유초등을 위한 전집류도 꽤 많이 보였다.

3. 저렴한 가격 - 나를 충동구매 시킨 이 나쁜 중고서점 같으니~~
책뒤에 붙은 가격을 보니 상당히 저렴했다. 전혀 계획에도 없던 책 충동구매을 시작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최훈의 삼국전투기 중 2권과 3권, 유홍준의 나의 문화 유산 답사기 1권, 헨리 키신저의 온차이나(On china) 등을
구입했다. 원가가 9800원이었던 삼국전투기의 경우 책의 상태가 좋았음에도 불고하고 판매가격은 각각 4000원과
3600원이었다. 나의 문화답사기의 경우 원가 8000원에 판매가격은 3800원 온차이나는 원가 25000원에 판매가는
13200원이었다. 책의 상태가 모두 괜찮음에도 싸게는 1/3에서 1/2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것이다. 이러니 내가
충동구매를 할밖에

4. 가격비교가 가능한 장점
다른 알라딘 중고서점을 가본적이 없어서 신촌점만의 특색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것은 가격태그가 각 책에 다 붙어 있었다는 것이다. 같은 책이라고 하더라도 책의 상태와 가격태그를
비교하면서 자기가 맘에 든 책을 구입가능 하다는 사실이 좋았다. 내 경우 나의문화답사기 1권이 3권 정도
있었는데 책의 상태와 가격 등등을 비교해 내 맘에 드는 책을 구입할 수 있었다.

5. 또 가보고 싶은 곳 그렇기에 약속장소로서 그만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서점에서 만나는 약속을 정하기도 한다. 가끔 신천쪽을 나갈때가 있는데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만나는 약속을 잡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꼭 약속이 아니더라도 아무때나 가서 저렴하고
질 좋은 책을 찾아서 구입하고 싶을 때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물론 미리 사고 싶은 책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을 때도 미리 알라딘을 통해 검색해보고 가는 것은 물론이다.

6. 맺음말 - 여전히 중요한 오프라인 서점.
중고서점이 많이 없어지는 추세다. 아니 중고서점도 말할 것도 없이 일반서점도 많이 없어지는 추세이다.
그런 상황에서 이렇게 인터넷 서점의 대명사인 알라딘에서 오프라인을 통해 중고서점을 계속적으로 늘려가는
것은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알라딘 신천점 중고서점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 가능한 시설이 됐으면
바람이 크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연계해 좀더 독서문화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나 역시도
이러한 역할이 일조하기 위해 자주 찾도록 노력할 것이다.

sally7 2015-08-18 1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아버지는 6.25전쟁에 참전하여 오른손 손가락을 잃고 머리에 수류탄 파편을 맞아 전역하신 국가유공자입니다.
당신은 비록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초등학교도 졸업 못하셨지만, 최선을 다해 5남매를 모두 서울에 있는 대학에 진학시키셨죠.
오빠들이나 저는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망설임없이 부모님을 말할 정도로 성실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었어요.
저희 5남매가 학원이나 과외없이 모두 명문대를 장학금으로 다닐 수 있었던건 모두 책을 좋아하고 항상 읽게 도와주었던 부모님의 정성 덕분이었어요. 가정형편이 어려워 오빠들은 새벽에 우유, 신문배달을 하고 방과후엔 좋아하는 책들을 학교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읽느라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항상 격려와 칭찬을 해 주셨죠. 둘째 오빠는 서울대와 육군사관학교를 동시 합격했지만 전액 학비가 나오는 육사를 졸업해 지금은 장군이 되어 국가를 지키고 계십니다.
그런 부모님의 가르침 덕분에 저희 모두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건 책이 되었죠.
20년 전 첫 아이가 생기고, 1시간이나 걸리는 광화문 교보문고를 1주일에 한번씩 아이를 업고 찾아갔습니다.
그림책을 읽어주고 분유를 먹이면서 매주 책을 고르고 사주었어요
아이를 업고 무거운 책까지 들고 오는 길이 너무나도 힘들어 고민하던 중, 알라딘을 알게 되었죠.
북리뷰도 언제든 맘껏 읽을 수 있었고, 택배로 집까지 배달해주고, 할인쿠폰에 마일리지 까지 . . .
알라딘은 그 후로도 홈스쿨링을 하던 저에게 정말 고마운 친구로 자리잡았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알라딘이 오프라인으로 우리동네에 생기다니! 정말 꿈만 같네요
12년전에 꼬마루소라는 어린이 서점을 강서구 등촌동에 차리고 한우리 독서지도사와 영어독서자격증까지 도전해서
동네 아이들에게 맘껏 예쁜 책들을 읽을 수 있게 빌려 주었답니다. 온라인 서점들의 할인공세에 결국 문을 닫았지요.
지금은 우리 아이들도 자라 명문대학을 다니며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답니다.
이 모든 꿈과 행복을 이룰 수 있었던 건 모두 책의 신비로운 힘이라고 저는 믿어요.
잠실 신천에 들어온 알라딘으로 매일 출근해서, 예쁜 내 자식 같은 책보물들을 사고 돌려주면서, 저의 중년과 노후도 아름답게 보내고 싶네요. 알라딘이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kics21 2015-08-21 1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잠실쪽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픈 축하합니다.
알라딘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하빈다.

바위7 2015-08-21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느날 알파문구가 폐업정리를 한다기에 의아했는데 알라딘이 새롭게 단장하고 입점했네요.

신천역이 유흥가 분위기가 강했는데 건전한 서점이 새롭게 들어서서 큰 기대가 됩니다.

지난주 일요일 아침 매장에 들렀는데 아침부터 중고서적을 판매하는 분이 많이 있네요.

어떤 분은 어린이용 외국서적을 100권 가량 판매한 분도 계시고요.

무엇보다도 집 근처에 서점이 들어서서 무지 좋네요.

잠실역 교보문고까지 가지 않아서 좋고.

중고서점이라 해서 결코 새책과 비교해 손색이 없는 책들로 가득차서 좋고.

구입해서 읽은책을 저렴하지만 판매해서 다른 독자가 앍을 수 있어서 좋고.

중고 음반도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새로 알게 되어 좋고.

좋은 책들을 읽을 수 있도록 한켠에 않을 자리를 마련해줘서 좋고.

참고로 저도 중고서적을 몇권 시험삼아 판매하고 새책과 다름 없는 중고서적을 절반가격에 구입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계획입니다. 번창했으면 더욱 좋겠네요. ^-^



퓨어 2015-08-22 01: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오늘 처음 방문 했는데요 무엇보다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지하철, 버스 정류장 다 가까웠기 때문에 우왕좌왕 헤매지 않고 바로 매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스텝분들 덕에 한아름 안고 갔던 책들도 기분 좋게 매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져 온 책을 내려놓고 소설 코너를 둘러보는데 생각보다 신간이 많아서 놀랐고 책들 상태가 거의 최상이라 또한번 놀랐습니다. 중간 중간 책을 읽는 분들을 위한 공간이 있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특히 아동 코너에서 오밀조밀 책을 고르고 읽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기분이 좋더군요. 지리적으로나 가격적으로 접근성이 높은 것이 잠실신천점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반면, 조도가 높아 장시간 책을 고르거나 읽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전반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조치였겠지만 책을 읽는 공간에서만큼은 눈에 피로가 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합리적이고 다양한 서고를 갖춘 중고 서점이 생겨서 좋습니다. 오픈을 축하합니다.

himin 2015-08-23 17: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네에 생겨서 아주좋네요. 필요할때 강남역저을이용했는데... 요즘 책값이 너무 비싸져서구매에 부담을느꼈었는데 좋은 책들이 새것처럼정돈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익ㄹ어볼수있는 공간도있고... 자주이용하게될것같군요~먹자판동네에 오아시스같은곳 ! 번창하세요!!

링곰팝 2015-08-24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ringom0201.blog.me/220459856741 이번에 다녀왔는데 너무 쾌적하고 좋아서 너무너무 좋았씁니다 ㅎㅎ

앨리스 2015-08-24 14: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걸어갈 수 있는 위치에 알라딘이 생겼다는 것이 무척이나 놀랍고 신기하면서도 반가웠습니다.
새로 생긴만큼 깔끔하고 쾌적했지만 직원들도 그렇고 책 종류의 구비도 그렇고 아직은 시간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언제나 애정을 가지고 찾고 있기에 꾸준히 좋아질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tnfk 2015-08-25 15: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마전에 책 몇권을 팔려고 갔었습니다. 처음엔 판매만 하고 돌아가려 했는데, 넓고 쾌적한 환경에 많은 책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결국 몇권 구입해서 돌아왔네요 ㅎㅎ 집에서 이렇게나 가까운 거리에 중고서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애용할 예정입니다. 주변엔 이런 곳이 없으니, 번창하셔서 오래오래 남아있어주세요! ^^

이유진 2015-08-26 15: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서점 이용하러 강남까지 다녔었는데 집앞에 생겨서 정말 좋아요ㅎㅎ양 옆을 터서 그런지 넓고 쾌적해서 이용하는데고 좋구요ㅎㅎ앞으로 더 자주 애용할게요~

wonyoon 2015-08-27 1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느날 정말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집 바로앞에 알*라*딘 서점이 생긴다는것입니다...
평소 즐겨찾던 서점이기에 버스를 타고가는 수고로움도 마다하지 않고 찾았었지만... 이제는 편하게 자주 갈 수 있게 되서 정말 기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드디어 오픈을 하고 무더운 여름내내 매일을 출석도장 찍듯이 갔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책을 편하게 읽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나의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좋은 책... 많~이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준 잠실신천점 알라딘~ 좋아요~!!

민중맘 2015-08-28 0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민중맘 2015-08-28 00:21 수정 l 삭제 깜짝 놀랐습니다.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생기다니... 동네 엄마 소개로 집에서 보지 않는 책들을 장바구니에 싣고 걸어서 신천매장을 갔습니다. 거리도 신천역에서 가까워 정말 편했습니다. 서점을 들어가는 순간 규모를 보고 쌈 짝놀랐고 또 제가 가져갔던 책을 가져가서 팔고 바로 현금을 받았다는 사실에 또 놀랐습니다. 필요한 아이 책도 저렴한 가격으로 두 권이나 구매했습니다. 앞으로 모든 책은 이곳에서 구매하고 다 읽은책을 팔 수 있다는 생각에 집에 오는 동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동안은 분리수거 해서 책을 버리면서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신천역에 알라딘이 생겨서 완전 기쁩니다~~

목련 2015-08-30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demian2015.tistory.com/3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XD 또 갈거에요. 잠실신천점!!!

lovena18 2015-08-30 08: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친구기다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신천 알라딘 ~혹시나 해서 검색해보다가 절판돼서 구입못했던 책을 운명처럼 만났습니다. 그때 느꼈던 감동이란 ~~~ 덕분에 신천 알라딘 중고 매장에서 정신놓고책을 고르다가 약속시간에 한~~ 참 늦어버리고, 이책저책 ~ 지름심 강림하셔서 ㅋㅋ 한달이 힘들듯하고 ,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느라 팔이 아팠지만 돌아오는 길에 느꼈던 행복함이란 ~ 잠실 심천점 ~~~ 너무 좋아요 ^^

nayh54 2015-08-30 17: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말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나왔는데 읽을 책을 두고왔더군요ㅜ.ㅜ 문득 신천에 알라딘 매장이 생긴것이 기억나 잽싸게 갔습니다! 지하철4번출구에서도 가깝고 정류장 바로앞에 위치하더군요:) 알라딘으로 바뀌기전에 방문해봤을때는 좁고 답답한 느낌이어서 좀 걱정했었는데 완전 쾌적해서 깜짝!놀랐어요 문도 유리로 해서 답답해보이지 않고 하얀색 깔끔한 인테리어, 높은 천장으로 지하인데도 갑갑하다는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근처에 알라딘 서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듯 싶어요!

호사가 2015-08-31 2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목: 알라딘 중고매장을 만나고 변화된 내 삶

8월 제 낙은 서울 도심 속 중구난방으로 퍼진 여러 알라딘 중고매장에 들락날락하면서 싼값에 절판된 책을, 상태가 아주 좋은 신간을 반값 가격에 구매한 것이었습니다.

  알라딘 중고매장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그 효용성을 미처 모르고 지낸 지 몇 년, 제가 자주가는 교보문고 잠실점으로부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알라딘 중고매장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호기심에 한 번 들려보았죠. 한창 더운 여름이라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마침내 도착한 알라딘 중고매장 잠실신천점(이하 신천점)은 에어컨을 빵빵하게 켰는지, 무척 시원했습니다. 더위가 싹 날아가고, 축축했던 땀은 곧 식었죠. 좋았습니다.

  이때쯤 저는 김희영 번역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를 읽고 뇌수가 분비하는 카타르시스에 취해 있는 상태였는데, 마침 신천점에서 이형식 번역의 『잃어버린 시절을 찾아서』를 발견하고, 퍼뜩! “『잃시찾』을 김희영 역본으로도 읽고, 이형식 역본으로도 읽어보자, 번역에 따라 작품 맛이 천차만별하니까! 하물며 『잃시찾』이니!”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 책의 정가 25,000원의 반값이 살짝 안 되는 12,000원에 말이죠! 상태도 새책이나 다름없었는데! 저는 이 책을 사는 것으로 알라딘 중고매장의 꿀맛을 알아버리고 말았습니다.

  이후 저는 알라딘 중고매장을 즐겨찾기에 등록하였고, 하루에 두 번씩, 5분 정도 짬을 내어 관심분야의 책을 검색하였고, 사고 싶은 책이 나오면 `부디 내가 갈 때까지 팔리지 마라~` 하면서 달려갔습니다. 그러기를 한 달 반, 책을 무진장 구매해버렸습니다. 중고지만 새책이나 다름없는 책들을 정가의 반 정도 되는 값에! 블로그와 트위터에 올린 책들이 모두 요 한 달 반 동안 알라딘 중고매장에서 구매한 책들입니다.

  덕분에 돈을 왕창 아꼈고, 이 점 명심하며,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http://m.blog.naver.com/jhs900710/220467700861
트위터: https://twitter.com/ChoHyeunSoo/status/638325417754034177

공간 2015-08-31 2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찾던 제품이 있는 곳이라면 어느 지점이든 가는 편입니다. 지난 4개월 동안 5개 지점을 방문했네요.
잠실신천점도 저희 집에서 꽤 먼 곳이지만 꼭 사고싶었던 상품이 등록된 것을 보고 당장 갔죠.
한번도 판매를 해본 적은 없었는데, 그 날은 새로운 지점에 구경가는 김에 판매도 해보려고 안 보는 책도 한 권 챙기고요.
잠실점의 최대 장점은 바로 접근성이예요. 제가 가봤던 지점들을 통틀어 지하철 출구와의 거리가 가장 짧았어요.
택배 거래를 할 수 없고, 꼭 해당 매장에 찾아가야 하는 알라딘 중고서점의 특성상
자신이 사는 동네 말고 먼 곳까지 저처럼 원정을 떠나는 분들도 많잖아요.
낯선 지역에 가면 헤맬 수도 있는데, 출구를 나오자마자 보여서 맘이 놓였습니다.
전 근처에 갈 일이 있어 들른 게 아니라, 알라딘에 가기 위한 목적으로 간 것이었는데요.
많은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바로 지하철 타고 돌아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천역은 약속 장소, 모임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니 약속 시간이 남았을 때 시간 보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참, 평소에 알라딘 홈페이지를 잘 들여다봐서 16주년 럭키백에 대해서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잠실신천점에서 구매할 때 럭키백 내용 안내해줄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중고매장 많이 이용하면서도 온라인 서점은 보지 않는 분들은 놓칠 수 있는 정보인데
직원분이 먼저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전 럭키백마저 구입하면 10% 할인이라며, 마음껏 지를 것 같아서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요.
그리고 알라딘에 책을 판매한 것은 처음이었는데요.
내가 구매할 때는 개인 중고 거래보다 저렴하다고 좋아했는데,
막상 판매자의 입장이 되니 너무 매입가가 낮은 것 아닌가하는 마음이 들었죠.
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해서 판매보다는 구매를 할 일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알라딘에서 오래되고, 절판된 보석들을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잠실신천점도 널리 알려져서 더 다양한 상품들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knicks46 2016-03-03 18: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출/퇴근 길에 매일 지나게 되는 길... 퇴근 길에 생각없이 창밖을 보다 알라딘 중고서점 간판이 화려한 간판들 사이에 작지만 귀엽게 눈에 들어 왔습니다. 처음엔 잘못 본 줄 알고... 눈을 크게 뜨고... ㅋㅋㅋ
그 주 주말에 어린 아들과 신랑 손을 부여 잡고 주차할 곳이 마땅찮아 버스를 이용해 알라딘 중고 서점을 GO GO~
멀지도 갈아 탈 필요 없고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코 앞이라 주차장이 있더라도 버스를 이용했을 테지만요... 접근성이 정말 아주 아주 좋더라구요...
온 가족이 한참을 책을 골라 양손 가득 쥐어 들고 맛난 빵을 사서 두 손은 무거웠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네요.
두번째 갔을때는 중고서점에서 산 다 읽은 책을 팔아 아들 용돈으로 주고, 또 가방 가득 책을 들고 왔네요. 그래도 몇만원 되지 않았네요... 집과 가까운 곳에 중고서점이 생겨서 너무 너무 좋아요^^

knicks46 2016-03-03 18: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이벤트의 위력이란... 정말 딱 8월 31일 이벤트 기간까지만 댓글이 달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감동아빠 2016-04-16 17: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책을 환매하기 위해 잠실신천점을 방문했습니다. 며칠 전 알라딘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잘못 알려주신 부분이 있어서 좀 당황했었는데 매니저님을 비롯한 다른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매장을 방문한 적이 몇 번 있었는데, 그 어떤 매장보다 친절한 직원분들께 감동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될거 같습니다^^ 깨끗한 실내와 쾌적한 환경에 또한 감격했답니다!

최송주 2016-05-04 16: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좋아요

studiogoon 2016-11-17 17: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BORN TO READ 신한카드 만들지 마십시요
25%란 말만 믿고 구매하셨다간
나중에 내역서 보면 짜증날겁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