明卵 2004-08-14  

책나무님~
열심히 생각해본 결과^^
2004가 된 순간 잡아주신 분이 물만두님과 책나무님... 이렇게 두분뿐이시잖아요~
사람이 많다면 물만두님께만 보내드리겠지만
그래도 딱 두분인데 싶어서...
책나무님께 책 한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와아~
받고싶으신 책을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주소는 입력되어 있어요~

CD 한 장이 뭐냐면.. 음... 책 한 권처럼 음반 한 개를 말한 거예요ㅎㅎ
원래 장이라고 안 세나봐요? ㅜㅜ 전 계속 장이라는 단위를 써서...
 
 
책읽는나무 2004-08-14 16: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지금 책제목을 떡허니 적어놓고 왔어요!!..^^
요즘 오즈의 마법사 시리즈물이 또 갖고 싶어지는군요!!...ㅡ.ㅡ;;;
또 한권씩 한권씩 사다 모으려구요.....^^

아~~ 그리고 내가 헷갈려했던것이 <꼭 한장이 든게 아니어도 좋습니다>란 말이 약간 헷갈렸더랬어요....CD를 한장으로 읽긴 하는데..한장이 든게 아니라고 하니 그뒷말에 좀~~~^^

암튼.....항상 명란님께 책을 받을땐 좀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고맙게 잘 받을께요..^^
방학이 곧 끝나겠군요!!
방학이 끝나면 수험생의 길로 완전히 접어들겠군요..
더운데 건강 유의하면서 공부하시길~~~^^

明卵 2004-08-15 14: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 제가 CD 한 장이라고 써놨지만 CD가 두세 장 들어있는 거라도 괜찮단 뜻이었어요. VCD가 들어있어도 오케이, DVD가 들어있어도 오케이! ^^ 알라딘 음반몰에서 검색이 되는 거라면 뭐든... 그런데 고맙게도 CD 하나짜리를 골라주셨더군요, 물만두님ㅎㅎ
제가 언제 님께 책을 보내드렸다고 항상이라고 하세요! 받아먹기만 많이 받아먹었죠;ㅅ; 토지는 냉열사를 정말 싼 값에 산 돈을 치른 거였죠~ 미안한 마음일랑 가지지 마시라구요!
방학이 끝나가네요.. 네ㅠㅠ 오오오오.. 싫어요. 건강 유의하면서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의 찌는듯한 더위가 물러가면서 책나무님에게 오려던 구름들도 싹 걷혀가길 빌어요!

책읽는나무 2004-08-15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CD를 직접 고르는거였군요...^^
그걸 몰랐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