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의 특성상 라디오를 죙일 틀어 놓고 일을 한다.
주로 그 주파수는 91.9 M모 방송국 FM이다 보니 나의 출근 후 처음 만나는 사람은
이문세씨가 되겠고 정시에 퇴근한다면 배철수씨의 목소리를 듣고 퇴근을 한다.
야근까지 하게 된다면 조정린씨와 타블로씨를 만나고 박명수씨를 만날 때쯤엔
퇴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정오 이후에는 정선희씨와 윤종신씨, 김원희씨를 만나게 되는 상황....

그런데 어제 라디오...그러니까 오후 4시에 들었던 라디오는 전시간 DJ였던 가수
윤종신씨가 김원희씨와 시작을 같이 하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추측하건데...원희씨에게 종신씨가 잡혀버린 듯 했다. 그의 방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방송에 목소리를 들려주는 이유는 다름아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나이가 제법 있다 보니 결혼을 생각하는 만남이 되겠거니 생각되었다.

하긴 매일매일 2시부터 4시 그의 목소리를 듣는 입장이다 보니 귀가 솔깃할 수 밖에...
더군다나 그의 프로그램 중 금요일날 선남선녀의 공개적인 애인구인 코너까지 운영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미남 미녀가 참으로 많다. 그리고 이 코너를 통해 연인이
된 후 결혼...첫아이의 출산까지 간 커플도 제법 된다.) 하지만 정작 이 코너를 진행자인
윤종신씨 공식적으로는 여전히 쏠로 였었다는 것...

그런 그가 공개적으로 애인이 생겼다는 발표와 함께 원희씨가 슬쩍 사진으로 봤을때
밝고 이쁘게 생겼다는 목격담까지... 그리고 어떤 계기로 만나게 되었냐는 그녀의
집요한 질문에 테니스장~! 에서 운동을 하다가 만났다는 것...!!!!!

내가 아는 누군가가 일반인에게 노출되지 말아야 할 자신의 능력을 혹시라도 살짝 노출
하게 된 건 아닌지 의심스럽다. 본인의 의지와는 다르게 강력한 스트로크를 날릴 때 혹은
백핸드로 발리를 칠 때 찔끔 능력이 삐져 나와 옆에 있거나 아님 다른 지역의 같은 공간에서
운동을 하고 있을 그에게 전파가 되었었을 가능성도 있을 것이니 말이다.
2시에서 4시사이 윤종신씨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에 사연을 보내야 하나.??

혹시...지금 만나시는 여자분을 처음 뵈었을 때 레이저 같은 것 못보셨나요.? 아님 레이저를
맞았을 법한 찌릿한 느낌같은 건 못느끼셨나요..??? 아님 자주 가신다는 테니스장에 말밥굽
같은 것이 코트에 찍혀 있거나 하진 않나요.??

뱀꼬리 : 라디오를 통해 연애중임을 공개한 후 윤종신씨가 부르는 그의 노래 `환생'은 분명
평소와는 다른 느낌이였다는...^^  축하드립니다 종신씨~~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우와~♪  내 모든게 다 달라졌어요~♪  우우~♪
그대 만나 후로 난 새사람이 됐어요~♪  우리 어머니가 제일 놀라요~ ♪
슈비루밥~♪ 슈비루밥~♪ 슈비루슈비루 밥~♪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호인 2006-09-20 1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윤종신씨가 레이저 맞았다면 지금 이곳에 없을 겁니다. 저 위에서 내려다 보고 있을려나. ㅋㅋㅋ, 말은 마굿간에 있다고 하던데.........

반딧불,, 2006-09-20 1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아니 그 말발굽은 본인은 해결 못하고 다른 분만 레이져를 쏘았군요.ㅋㅋㅋ

울보 2006-09-20 13: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마태우스님도 테니스장에 자주 가시는데 ,,,,,,,,,,,,,,,,,,,,,,,,,,,,,,,,,,
잘되어서 윤종신씨 장가갔으면 좋겠어요 매일 강호동에게 놀림 당한다고 하던데,,

카페인중독 2006-09-20 1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윤종신씨 정말 좋아라하는데...참 귀엽잖아요...ㅋ
사실 종신씨의 매력적인(?) 궁상때문에 좋아한 것이지만
그 특성이 어찌할수 없이 바뀐다하더라도 항상 요러코럼 행복하시길...^^

카페인중독 2006-09-20 1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근데...'2시에서 4시사이 윤종신씨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에 사연을 보내야 하나.?? ' 몰까나?? 궁금하여라~

비자림 2006-09-20 14: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윤종신씨 애인 생겼다는 소리 참 반갑네요.
그나저나 마태우스님은 여기 저기 빔 쏘시느라 바쁘시겠어요 ㅎㅎㅎ

건우와 연우 2006-09-20 15: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연예인이 좋은일이든 궂은일이든 뭔일이 있으면 왠지 찾아가 경조금을 내야할것 같지 뭡니까?
그는 나를 모르지만 나는 그를 수시로 보거나 들으니, 축의금이라도 준비해야하나...^^

실비 2006-09-20 16: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위에 테니스장을 알아봐야겠어요.ㅎㅎ

해리포터7 2006-09-20 19: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그분이 하신 일이었군요.ㅎㅎㅎ

비로그인 2006-09-20 2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이현우만 남았군요...노총각들 사라지면 나는 어떡하라고..

Mephistopheles 2006-09-20 20: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호인님 // 아..그 살상용 레이져가 아니라...알라딘에 있으신 초능력자 한분이
쏘시는 레이져가 있답니다...^^ 수해자로는 이승엽, 타이거 우즈 등등이 있다고
하더군요...
반딧불님 // 아직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만..아무래도...테니스 장이니까 뭔가 연관이 있겠죠..??
울보님 // 남 놀릴 때 아침식사로 삼겹살 먹는 것 좀 어케 개선했으면 하는 분이 강호동이라는 분이랍죠..^^
카페인중독님 // 사실 윤종신씨가 알게 모르게 뮤지션이라는 이름으로 좋은 곡들을 많이 발표하고 영화음악도 간간히 해왔거든요..어떤 의미로는 평가절하된 뮤지션 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뭐 그래도 라디오로 듣는 그의 목소리는 참 좋더군요.^^
이어서 카페인 중독님 // 아 그 사연은 마태우스님 서재의 글들을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이해가 가실 껍니다..^^
비자림님 // 걱정됩니다. 이런 추세로 가다간 금방 일반사람들에게도 노출될 텐데...
건우와연우님 // 그냥 그가 맡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축하 사연 하나 보내면 되지 않을까요...^^ 축의금 보내는 건 왠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실비님 // 그러게요..실비님 운동종목을 테니스로 바꿔 보심이..어떠실까요..^^
해리포터님 // 심증은 있지만 물증이 없는 대표적인 경우랍죠...
담뽀뽀님 // 어떡하긴요...담뽀뽀님이 줌심이 되서 노총각 사대천왕 만들면 되죠..
-지금까지 유.부.남. 메피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