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제부턴가?

가게로 오라는 출동 명령을 받고 퇴근 후 가게로 향하는데, 버스에서 잠들었다.(당연하다. 늘 그러니까..;;)

언니 전화 때문에 깨었는데,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다는 거다.

얼핏 보니까 조계사를 지나는 듯. 안국 역에서 내릴 생각이었는데 지나쳤다.

그보다 더 문제는, 이미 조계사를 출발해서 명동을 향하고 있다는 것...;;;

명동에서 내려서 지하철 두번 타고 가게 도착...;;;;

10시 반에 문 닫고 나왔는데, 그 열쇠가 내 가방 안에 고이 잠들고 있었다는 게 문제.

아침 출근길, 버스 안에서 잠들었는데(아침이라고 다르지 않다..;;;) 눈 떠 보니 내릴 곳.

이미 문은 닫힌 상태. 부랴부랴 내리려고 통로를 나오다가 신발 한짝 벗겨짐..ㅡ.ㅜ

신발 줏어 신고 문 열어달라고 외쳤건만 아저씨 못 들으시고 출발하신다.

다른 승객 분이 큰 소리로 대신 말씀해 주셔서 겨우 문 열림.

죄송합니다...;;; 하고 부랴부랴 내림.

내리다가 발목 한 번 꺾임..ㅡ.ㅜ

학교 도착해서 열쇠 들고 온 사실 깨달음...

으아.... 하루의 시작이 이래선 안 돼... 훌쩍...ㅠ.ㅠ

그런데 반짝 기쁜 소식!

옆자리 선생님 친구분이 푸른숲 출판사에서 일하시는 관계로 책을 종종 보내주신다.

거기서 만든 책 청소년 징검다리 클래식 003 "폭풍의 언덕"을 세권이나 보내준 것.

덕분에 한 권 얻었다.  이 책 아주 소싯적에 읽었는데 나중에 다시 읽어봐야지.(과연 언제? ..;;;;)

그리고 더불어 온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수첩.

무지 사이사이로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사진들이 박혀 있다.

다시 봐도 이나영 너무 예쁘다. 사진 찍고 싶지만 카메라가 없다.ㅡ.ㅡ;;;

자랑질의 완성엔 카메라가 필수인가 부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6-10-13 1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어머 그 수첩 보고 싶어요...마노아님 디카 필수!!!
그나저나 마노아님의 허둥대는 모습 귀여워요. 호호호~~

마노아 2006-10-13 16: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좀 있다가 올릴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