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파격특가/선착순] 애플 아이패드2 16GB Wi-Fi - 화이트

절판


상자 안에 이런 상자가 들어 있었다.
출고 완료로 바뀌지 않아서 한참 걸릴 줄 알았는데, 일요일에 주문해서 목요일에 받았다.

상자 양옆의 지지대가 달걀 곽처럼 생겼다. 단단한 것이 쓸모있을 것 같아서 버리지 않고 남겨뒀다. 벽돌처럼 받쳐서 책장처럼 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 중인데, 사실 책장처럼 만들어도 그걸 둘 공간이 없기는 하다...;;;;

상자를 여니 깔끔하게 저리 담겨 있다.
매뉴얼이 보이지 않아서 당황했다.
매뉴얼은 아이패드를 켜고 접속해서 보는 거였는데,
처음에 와이파이 설정을 하지 못해서 다음 단계로 아예 넘어가지를 않았다.
결국 오밤중에 형부가 와서 해주셨다.
아니었음 여태 모셔두고 있을 뻔...

아직 보호필름도 케이스도 없어서 비닐을 떼지 않았다.
아이클라우드를 통해서 내 피씨의 자료를 아이패드로 옮기고 싶었는데, 익스 버전이 낮다고 했던가? 파이어폭스 등이어야 아이클라우드 접속이 된다고...
해서 아이튠즈를 통해서 자료를 옮기려고 했다.
헌데 mp3옮기려고 버튼을 눌렀더니 컴퓨터에 있는 걸 다 검색해서 옮기는 게 아닌가.
이거 달랑 16기가 짜리고, 그나마 실질 공간은 13기가 정도뿐인데 노래 옮기다가 끝장볼 판!
그나마도 뭐가 문제인지 아이튠즈가 자꾸 꺼졌다.
원인은 아직 모름. 그후 아이튠즈 접속 안 해봤다.ㅜ.ㅜ

세현군이 눈독을 마구 들여서 일단 비밀번호 설정.ㅎㅎㅎ
녀석은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갖고 싶다고 요새 노래를 부르고 있다.
에헴! 아직은 때가 아님!

아직도 사용법 숙지가 안 되어서 뭘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
TV를 보면서 인터넷도 한다는 것 정도가 현재로서는 가장 편리한 점.
케이스가 도착하면 갖고 나가서 밖에서 써보려고 한다.
휴대성이 얼마나 좋은지 확인해 봐야지.

각종 할인과 쿠폰을 동원해서 43만원 대에 결제했다.
5개월 무이자 할부 끊었고, 중고책 팔아서 17만원 모아뒀다. 좀 더 분발해야지. 불끈!


댓글(6)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2-03-18 16: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흐~ 아이패드 탐색중!
나는 조금 알게 되려고 할 때 딸이 가져갔어요.
그때 우리집 나가면 사용할 수 있는 곳도 별로 없었고...
기능을 제대로 익혀서 유용하게 쓰이길 바래요.^^

마노아 2012-03-18 17:18   좋아요 0 | URL
기왕에 산 것 유익하게 써야겠어요. 공부가 필요해요.^^

같은하늘 2012-03-19 0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처음 상자를 열던 순간이 기억나네요.ㅎㅎㅎ
설명서가 없어서 황당했던~~~ㅋㅋㅋ
공부 많이해서 유익하게 사용하는 방법 저도 좀 알려줘요~~~

마노아 2012-03-19 13:50   좋아요 0 | URL
더더더 분발하겠습니다. 스마트한 사용자가 되어보자구요.^^

pain69 2012-03-29 04: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빠르면 오늘, 늦으면 내일이나 모레쯤 도착할 것 같네요~
저는 아예 알라딘을 한 두어 달 끊을랍니다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ㅎㅎ

마노아 2012-03-29 23:41   좋아요 0 | URL
오오오, 좋은 방법이에요. 알라딘을 끊으면 가계부가 좀 수월해질 거예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