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희망꿈 2008-12-06  

마노아님~ 생일 축하드려요.
알라딘의 공식 애인 순오기님 서재에서 알게되었네요.
이렇게 멋지게 축하받을수 있게 글도 써주시는 애인 순오기님이 계셔서 더 좋으시겠네요.
저도 순오기님 말씀처럼 마노아님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해주실 멋진 인연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되세요.

 
 
마노아 2008-12-06 2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해요, 행복희망꿈님^^
공식 애인 덕분에 제가 얼마나 많은 축하를 받았는지 몰라요. 제가 복덩어리라니까요^^ㅎㅎ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만들어줄 이성은 아직 만나지 못했지만, 그 밖에도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준 많은 지기님들을 이곳 알라딘에서 만났어요. 행복희망꿈님도 그 중의 한 분이시죠. 늘 감사하게 생각해요.
우리의 인연을 축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