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올리브 리프트 나이트 젤 마스크(수면팩) - 7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어무이께서 얼마 전 마스크 팩을 찾으셨다. 언니는 얼굴에 붙였다가 떼어내는 팩만 있다고 했고,

그건 엄마 연세에는 적당치 않다고 잘라 말했다.

흠, 팩을 하는 것 등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나보다 더 건성인 엄마는 이 메마른 계절에 피부 영양보충이 필요할 거란 생각이 번쩍!

그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요녀석이 보였다. 상품평도 좋아보였고, 디자인도 예뻤고, 가격은 또 얼마나 착하던지.

그래서 냉큼 주문했다.

엄마한테 선물했는데, 어쩌다 보니 첫번째 사용자는 내가 되었다는 후문.

저녁 세안 후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뺨을 만져보면 느낌 탓인지 제법 보드랍다.

처음에 바를 때는 약간 화악~하면서 시원한 느낌이 나는데, 그래서 예전에 가네보 마스크 팩을 했다가 엄청 가려웠던 두려운 기억이 잠시 떠올랐지만, 그게 다였다. 무슨 문제가 있거나 걱정이 될 소지는 전혀 없었다.

어무이께서도 만족해 하시는 듯. 촉촉해졌다고.

극악 지성 피부인 큰 언니는 뚜껑만 열어보고 써보진 않았다. 지성피부에는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했지만 부러 써보라고 할 생각은 읎다.

용기의 색깔이 화면에선 좀 촌스럽게 보일 소지도 약간 있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예쁘다.

그러니까 동화 속 공주들이 쓸 것 같은 그런 화장품의 느낌? (내 취향이던가!)

리뷰 쓰러 들어와 보니 일시 품절이다. 요새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팔렸나?

하여간, 나로서는 상당히 만족스럽다.

씻어낼 필요도 없고 벗겨낼 필요도 없고 사용 후 주름갈까 봐 신경 쓸 필요도 없고, 두루두루 굿!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해한모리군 2008-11-27 13: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화장품 마노아님이 품절시키신 건가요 ㅎㅎ
그 만화는 리틀 포레스트입니다.
참 일본과 우리나라의 먹거리는 비슷하구나를 느낄 수 있는 만화였습니다.

마노아 2008-11-27 15:33   좋아요 0 | URL
으하핫, 그럴지도 몰라요^^
리틀 포레스트란 책이군요. 1권만 나왔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일본 만화는 여러 면에서 우수하짐나 특히 음식 만화도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