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동물들의 멋진 꿈
바운티비엔씨(젬키드) 출판부 지음 / 바운티비엔씨(젬키드)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시끌벅적 동물 농장에 귀여운 아기 동물들과 엄마, 아빠 동물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다.
윗 창에는 블록을 맞출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왼쪽에는 이들에 대한 이야기가,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는 윗 그림과 짝이 맞는 동물들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아기 송아지가 올려다보는 그림에는 엄마 소가, 아기 망아지가 웃고 있는 그림의 위에는 아빠 말이, 푸득푸득 날개짓 하고 있는 아기 오리 위에는 엄마 오리가, 꿀꿀꿀 울고 있는 아기 돼지는 아빠 돼지의 씩씩한 얼굴을 자랑스레 바라보고 있다.




메에메에 울고 있는 아가 양은 뭉실뭉실 털을 자랑하는 엄마 양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다.
이렇게 여섯 장의 그림을 맞추면 모두 완성된다.
돌쟁이 조카에게는 아직 어렵고, 여섯 살 조카에게는 너무 쉬운 내용이지만, 둘째 조카가 이제 조금 더 자라면 아주 즐겁게 놀 수 있는 친구가 될 것이다.




블록이 빠지지 않게 상자의 표면엔 투명 비닐도 두껍게 가로막고 있다.
상자 뚜껑을 모두 닫으면 마지 동물 농장 바깥에서 문을 두드리는 느낌이 들 것이다.
블록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도 필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07-10-28 2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오, 품절된 책인데 용케 가지고 있네요. 14개월 해람이의 favorate이죠.

마노아 2007-10-28 21:44   좋아요 0 | URL
조선인님의 페이퍼 보고서 잽싸게 구입했죠^^ㅎㅎㅎ
근데 비슷한 게 그 집에 있다고 해서 살짜쿵 실망했어요. 흑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