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Love You Forever (Red Fox) (원서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 영국판(Red fox)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26
로버트 먼치 지음 / Random House / 2001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말 번역 책으로 너무 감동을 받았었는데, 노부영으로 이 책이 있고, 노래가 기막히게 좋다는 '소문'을 들었다.

근데 책이 영국 버전과 미국 버전이 있는데, 지금 이 책은 유로화로 표시된 것을 보니 영국책인 듯 보이는데(호곡, 상품 정보에 영국책이라고 적혀있다^^;;), 어느나라 책의 노래가 기막히게 좋은 건지는 확인을 못했다.(알려준 분이 미국 가버렸다.;;;)

품절이 아닌 따끈따끈한 책이 이녀석이어서 구입했는데, 사실 내가 기대했던 것만큼의 좋은 노래를 듣긴 힘들었다.

왜냐하면 책 속에서 노래로 표현하는 구절은 많지 않고 같은 노래가 계속 반복하기 때문이다.

다만 총 4곡이 들어 있는데, 모두들 책 전문을 다 읽어주는데 유독 첫번째 읽기인 2번 트랙만 아주 천천히 진행된다.(1번은 출판사 소개 메시지)

2.3.4.5번 노래가 결국엔 다 같은 노래인데, 이어서 다 듣다 보면 반복되는 노래 구절이 귀에 감길 것이다.



그림은 한글판 그림과 똑같다.  대사가 영어로 씌어 있을 뿐^^;;;



한글 책은 그래도 표지가 제법 두꺼웠는데, 이 책은 페이퍼 북이어서 아주 얇다.  그렇다고 찢어질 정도는 아니니 걱정은 필요 없다.

작년과 올해에 두 명의 친구에게 이 책을 선물했는데, 정작 울 조카에게만 선물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욕심내서 노부영으로 구입. (값은 거의 세배?)

아까 잠깐 다녀간 녀석이 제 책인 줄 알아보고 기뻐하더만, 시침 뚝 떼고 주지 않았다. 일요일에 줘야지.^^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07-10-04 0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영국판이나 미국판이나 노래는 똑같아요. 하지만 love you forever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장가 중 하나죠. 마로 태어나기 전부터 지금까지 매일밤 불러주는 노래인걸요.

마노아 2007-10-04 09:07   좋아요 0 | URL
우왓! 얼마나 감미로울까요. 마로도 이 노래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해람이도 좋아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