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29
한승원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7년 9월
평점 :
품절


28권으로부터 29권까지의 출간 간격이 짧아서 놀랐었는데 본문 페이지가 조금 짧다 느껴진다.

보통 이정도 가격의 단행본 한 권에 190페이지 정도 들어가는 것 같았는데 170페이지 정도가 들어갔다.  찾아보니 28권은 203페이지다. 확실히 많이 줄어들었다ㅠ.ㅠ

그래도 금방 나와준 게 어디냐!라고 감사하는 중.



컬러 그림이다.  자존심 하늘을 찌르고 능력 출중하나 크게 웃지 못할 신분상의 제약을 갖고 있는 이 사람.  아버지에 비하면 따스함도 아는 사람이라 다행이지만, 어쩐지 그가 앞으로 보여줄 사랑도 가슴 아플 거란 지레짐작이 든다.

이번 이야기에선 프리를 중심으로 그의 기사가 모이고 조력자들이 생겼는데, 단연코 히로의 등장이 멋있었다.  프리의 어머니 비이가 살아있을 적 어린 나이에 이미 첫번째 기사로 도장 찍혔던 그가, 충성의 대상과 정식으로 만나는 장이 되었으니, 어찌 감동이 없으랴.



프리는 열두 살 어린 나이지만, 역경 속에서 자란 탓인지 조숙한 편이다.  비이가 사랑 밖엔 난 몰라! 철부지 타입이었다면, 프리는 '여제'가 될 법한 자질을 벌써부터 보여주고 있다.  알아서, 찾아서 공부하는 능동적인 비이.  멋지다(>_<)



에스힐드가 뭐하고 사는가 했더니만 짧게나마 나왔다.  얼굴을 길게 그려주었는데, 나이 든 티를 내주느라 그런 게 아닐까 싶다. 확실히 세이는 하얀 머리가 되고나서 부쩍 늙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에쉬로부터 무예를 배운 왕자님. 밝고 낙천적인 성격이 얼굴에서 드러난다.  장차 프리와 어떤 관계가 형성되지 않을까 은근 기대 중.

에스힐드가 꼭 죽여야만 하는 사람이 있다고 했는데, 그자가 누구인지 언뜻 짐작이 안 간다.  아버진 이미 죽었고...;;;

설마 토르 왕???

30편이 빨리 나오기를 바라지만, 다음 번엔 좀 더 두껍게 페이지 채웠으면 좋겠다. 이번 편은 페이지가 너무 부실했다고요...;;

대망의 30권 출간이니까 스페셜 이벤트! 이런 것도 있음 좋겠다. 

표지의 그림처럼 금발에 보라빛 눈을 본 적은 없지만 만화 속 단골 설정이긴 하다.  그림으로는 너무너무 예쁘다.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07-10-02 0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꾸준히 나와주는게 어딘가 싶어 다행이랄까요? ㅎㅎ

마노아 2007-10-02 09:38   좋아요 0 | URL
워낙에 연재 중단되는 작품들이 많아서 꾸준히 나와주는 것이 최고의 고마움이죠^^;;;

BRINY 2007-10-02 11: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 정말 언제적부터 나오던 거라죠? 우와...

마노아 2007-10-02 11:23   좋아요 0 | URL
지금 찾아보니까 99년도 6월에 1권이 나왔어요. 신일숙이 아르미안의 네 딸들이 10년 걸려서 28권 완결한 것에 비하면 빨리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