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7-08-18  

마노아님 그런 생각을 해요. 어디서 읽은 글인데 재능을 앞서는 가장 큰 자산이 그 사람의 성품이라거든요. 근데 온유하고 바른 성품은 습관에서부터 형성이 된다고요. 마노아님에게서는 만나본적도 없는데 항상 그 성품의 이미지가 떠올라요. 마노아님 글을 읽으면 맘에 편해지구요 댓글도요. 마노아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서재지기님이란 거 알아주셨음 해서 불현듯 고백하네요. :)  전에 바람구두님이 소개하셨을 때부터 마음속으로 부러워하고 또 좋아했었답니다 ^^... 아름다운 성품의 여인 마노아님.
 
 
마노아 2007-08-18 23: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체셔님! 오늘 무슨 날인가 봐요! 저 엄청 커다란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 에헤헤헷^^;;;
이 더운 날에 오아시스같은 만남을 주셨어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의 잭 니콜슨이 떠올라요. 체셔님의 말을 듣는 순간, 실제의 나보다 더 근사해진 내가 된 것 같아요. 체셔님도 제가 참 좋아하는 서재지기님이신데, 우리 실제로 만나게 되면 서로 너무 반가울 것 같아요. (>_<) 제가 교봉으로 나들이를 가야 하는데 주일마다 조카에게 치여서 말이죠. 크흑..ㅠ.ㅠ
체셔님 말처럼 아름다운 성품의 사람이 되고자 날마다 노력해야겠어요. 바른 습관에 올인!!
제게 달콤함을 선사해준 체셔님, 깊은 밤 좋은 꿈 꾸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