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탕 2007-05-01  

마노아님~ ^^
이렇게 방명록에 글 적는건 처음인듯 싶네요.. 새삼 쑥쓰...^///^ 마노아님 주최의 이벤트... 저 정말 기타치고 노래하라해도 하려고 했어요. (잠시 과거를 회상하며... 저 고딩때 소풍가서 기타치고 노래해서 장기자랑 1등먹은적도 있걸랑요 ^^) 그렇게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 톡 까놓고 이야기 하자면... 저 이승환의 노래 아는거 하나도 없습니다 -_- 마노아님 놀라서 기절하실지 모르겠지만 저 이승환을 안것도 채림이랑 결혼할때 알았습니다 --;; 이러하니 제가 어디 한 자락이라도 글을 적을수가 있어야지요... 참석 못해 죄송하고 같이 즐기지 못해 아쉬워요.. 그리하여 이렇게 길고도 길게 변명을 하고 있습니다. 마노아님. 다음에 다시 무슨 판 벌리시면 그땐 맨땅에 헤딩하더라도 덤비겠습니다 ^^ 함께 즐기지 못해 섭섭한 마음가득한 무스탕이었습니다.. 그래도 웃자고요! 5월이에요!! ^__^*
 
 
마노아 2007-05-01 0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스탕님^^ 엄훠! 님을 위해서 기타치고 노래하는 장을 마련했어야 했는데 제가 센스가 부족했어요^^ 장기자랑 1등이라니 대단합니다. 지성정성 끼가 다 이유가 있었군요^^
아하핫, 이승환 모르는군요. 쿨럭...ㅠ.ㅠ(주르륵..;;;)
뭐, 그럴 수 있죠. 흑흑...;;;;
제가 적극적으로 노래 홍보해야겠군요^^
이번 이벤트는 참여가 적을 수밖에 없는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었지만 용기 백배하여 다음엔 보다 알차게 이끌테야요^^
웃음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5월을 우리 맘껏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