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7 2007-03-09  

님의 서재엔 파릇파릇 새싹이 났네요~
마노아님 잘 지내시죠? 서재지붕이 산뜻하게 바뀌었네요. 요즘에 자주 댓글 달지도 못했어요. 그래도 눈팅으로라도 자주 들어와 보구 있어요.ㅎㅎㅎ 이벤트에 당첨되셨던데요.축하드려요~ 늘 님의 화사한 웃음을 기억한답니다. 이봄에도 화이팅이어요!
 
 
마노아 2007-03-09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리포터님^^ 서재 지붕 고치고 처음으로 알아봐주셨어요(>_<)
크흑, 아무도 관심 없어서 살짜쿵 서운했더랍니다. 5개월 만에 바꾼 건데 말예요^^;;;;
헤엣, 이벤트에서 해리포터님 이름도 보았어요. 축하합니다~
우리 좋은 책 많이 읽어요^0^
계절이 알쏭달쏭하고,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황사도 걱정이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활짝 봄 기운을 받아들여요~
멋진 오늘 하루의 시작 여시길 바래요(^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