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꿀라 2006-10-22  

서재 둘러봅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번 마노아님 서재를 둘러본다는 것이 이제야 둘러보게되었네요. 잘 꾸미시고 잘 해놓으셨네요. 앞으로 좋은 리뷰 그리고 서재 꾸미는 것 보고 배우겠습니다. 많은 가르침 전수해 주시죠. 오늘 하루도 놓은 일요일 보내시기를 바라며...... 방명록에 글 남기고 갑니다. 자주 들러 글 남기고 가겠습니다.
 
 
마노아 2006-10-22 0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santaclausly님^^
며칠 전에도 발자국을 남겨주셨죠. 그때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고민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봤는데 안 뜨네요. 원래 있는 단어가 아닌가봐요^^;;;
헤헷, 방문 고맙구요. 제 우격다짐 서재를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일찍 자야지.. .했는데 벌써 두시가 넘었어요. 일요일이란 시간의 둘레로 넘어왔네요. 님도 마음이 따스한 주말 시간 보내시구요. 종종 마주쳐요~
저도 놀러갈게요^^
참, 저 오늘.. 아니 어제 황진이 1,2편을 보았답니다. 참 예쁘고 어리게 나오더라구요. 부러웠어요..;;;; 앞으로도 기대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