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ha7509.cafe24.com/ha/manoa/budo.swf

작년 여름에 나를 열광했던 그 작품, 뮤지컬 바람의 나라.

원작 만화의 드라마화 기사를 보고 흥분되어서 다시금 노래를 들어보았다.

여전히... 좋다.^^

최근엔 하얀거탑의 음악으로 기억할 사람이 더 많음을 알지만, 오리지널의 느낌은 역시 이 작품에 딱 맞았다.

금년 5월에 재공연될 때에는 아마도 음악에 수정이 있을 듯 싶다.  거탑 땜시롱..;;;;

하여간, 해준다는 게 어딘가.  작년에 무수한 앵콜 요청이 있었는데 그걸 들어준 서울예술단에 감사를...

 

"저 부도로" (고영빈, 조정석, 김법래)

 

보아라 이 땅의 눈물을 들어라 바람의 소리를

이 땅을 지키려 했던 영혼을 그 피 눈물을 닦아라(무휼)

 

가리라 원한을 풀으러, 가거라 이 칼을 들고서

세상이 내 손에 피를 묻혔으니, 나 피의 원한 피로써 풀리라(해명)

 

눈물 없이도 이별 없이도 사랑하는 세상은 정녕 없는 걸까

나의 부도는 하늘 나무 위 피흘리지 않아도 평화로운 세상

그런 세상 원하는데....(호동)

 

따르라 태자의 운명을... 가거라 저 피묻은 길로...

주어진 너의 운명 저버리면 네 목숨마저 위험해 지리니...(무휼)

 

무얼 원하나 나의 아버지는...

당신 품은 사랑이 바로 이런 건가.

나는 꿈 꿨지 하늘 부도를...

당신 손을 잡고서 함께 가는...

나는 누군가... 무얼 꿈 꿨나...

왕의 자리였던가, 하늘 부도인가...

나는 가리라 나의 뜻으로

당신 손을 놓고서 푸른 하늘 위로

푸른 하늘 저 부도로, 푸른 하늘 저 부도로-----!(호동)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스탕 2007-03-22 1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많이 좋아하는 불의검 뮤지컬도 얼른 다시 재공연 했으면 좋겠어요

마노아 2007-03-22 1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의 검도 정말 좋아했어요. 덕분에 임태경 팬되어 버리고^^;;;
그런데 불의 검은 노래는 진짜 좋았는데 스토리가 원작에 비해서 많이 약했어요.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재공연 저도 원츄에욧, 창작 뮤지컬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두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