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에 하나로 통신 고객 센터에 불만사항을 올렸다.

하루에 한 번 이상은 꼭 인터넷이 끊긴다.  기사분이 오셔도 모뎀만 바꾸고 가지 개선되는 점이 없다.

전화 연결도 엄청 안 된다.  속도도 느리다.

약정 얼마나 남았냐!  위약금은 얼마냐! 하고 올렸는데...(물론 공손하게 썼다...;;;;)

답신 메일에 죄송하다고... 약정은 내년 8월까지이며 다음날(오늘) A/S기사님이 방문할 거라고 써 있었다.

아니, 허락도 안 구하고 일방적으로 방문을 한다고 하면 어쩌라는 거야?

내가 집에 없으면 어떻게 하려고?

하여튼, 내가 집에 있을 거였으니 상관 없었는데... 연락도 없고 기사분도 오시지 않는다.

이것들이..ㅡ.ㅡ;;;;;

어제 그 글 올리고나서도 인터넷이 바로 안 되더만.... 정말 바꿀까 보다. 화딱지 난다.

하나 더... 방금, 휴대폰 요금 청구서가 날아왔다.

평소보다 돈이 좀 더 나왔다. 뭐지? 하고 꼼꼼히 보니 데이터 정보료가 무려 5.000원이 나와 있다.

데이터 통화료도 938원이 나왔고.

컬러링이나 벨소리나 기타 등등... 사용한 게 전혀 없다.

며칠 전에 리브로에서 무슨 쿠폰 준다고 잠깐 접속한 게 있는데 그게 이번달 요금에 포함되어서 나오나?

암튼... 그렇다 치더라도, 20초 접속해놓고 5천원이 나올 것 같지는 않은데 황당하다.

정말 그 20초 때문이라고 한다면 더 열받겠지만...(ㅡㅡ;;;)

사용내역을 알아보려 사이트 접속했는데 뭐가 이렇게 많이 바뀌었는지 예전에 썼던 기능을 못 찾았다.

그래서 또 문의 메일 넣어놨다. 담주에나 답변이 돌아오겠지?

오늘, 어째 좀 꼬인다.  기분도 계속 별로고...;;;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늘빵 2007-01-13 18: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거 정말 짜증나죠. 인터넷 끊기는거 정말. 저도 요새 불안불안해요. 근데 인터넷 신문에서 봤는데, 요즘 항의하면 막 돈도 돌려주고, 서비스도 높여주고 그런다던데요? 이거 안한다고 딴거 할거라고 그러면.

마노아 2007-01-13 18: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은근히 그런 걸 기대하고서 항의를 한 건데 반성도 없고 서비스의 변화도 없네요. 진짜 바꿔야 하나봐요. 아... 위약금 얼마냐고 물었는데 그건 대답도 안해줬네요. 하나로 통신 나빠요ㅡ.ㅡ;;;

마늘빵 2007-01-13 1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한다고 해봐요. 끊어버린다구. 그럼 그러라고 하면 진짜 끊어버리고 이동하죠 머. 이동하면 이거저거 혜택 또 많던데.

2007-01-13 18: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노아 2007-01-13 1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프락사스님, 몇 달 전에 KT에서 광케이블 들어오다고 해서 정말 해지하려고 했는데 KT측에서 취소가 된 거야요. 그래서 김샌 적이 있거든요. 동네가 별로여서인지 선이 안 들어올 때가 있어서 강공으로 못 나가고 있어요. 엘지파워콤은 사용료가 비싸다던데 이번에도 너무 괘씸하게 나오면 알아보아서 정말 옮기려고요. 야들이 별로 아쉽지 않은가 봐요. 흥.치.피.치..ㅡ.ㅡ;;;
속삭이신 님, 그런 안내 전화는 받은 기억이 없는데 혹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나 조심스러워서 문의메일을 넣었죠. 알아보고 해당사항 없으면 돌려받아야죠. 피곤해요. 믿고 그냥 넘어갈 일이 없다니까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