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찰랑찰랑 케라틴 헤어 코팅 에센스 기획세트 - 10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셋팅파마를 여러번 반복해서 하다 보니 머리결이 많이 손상되었다.. 특히나 이번 파마는 너무 가는 롯트를 사용해서 말았는지 곱슬거리는 정도도 많은데다가 아무래도 파마기가 많다 보니 상당히 부실부실해 보였다.. 그러나 워낙에 바르는걸 싫어해서 그냥 냅뒀는데 갈수록 머리결이 상하는게 보인다.. 심지어는 중간이 뚝 끊어져 버리는...

그래서 미용실에 가서 비싼돈을 주고 헤어로션을 샀다.. 전혀 끈적임이 없다는 소릴 믿고 샀는데 향도 무지 강하고 바르고 나면 살짝 굳어지는게 싫었다.. 게다가 머리에 손을 많이 가져가는 편인 내겐 끈적이는건 정말 참을 수 없다..

그런 차에 이번 추석 선물로 헤어팩세트를 받았다... 거기에 이 제품이 들어 있었고 1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그런데로 좋다.

일단 어떤 제품이든 약간의 끈적임이 있듯이 이것도 에센스라는 이름에 맞게 바를 땐 기름을 바른것 처럼 느낌이 별루다.  그래도 부시시 한 것 보담이야 하면서 열심히 발라주고 비누로 손을 닦곤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름때 낀 것 처럼 느낌이 그냥 그렇다.

보통 타올드라이만을 한고 난 후에 발라주는데 물기도 있고 해서 웨이브가 쳐져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머리결은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웨이브가  탱글탱글 살아난다.

처음 바를때 처럼 미끌거린다는 느낌이 없다.

헤어왁스나 에센스 잘못 바르면 옛날 아빠들 머리에 바르시던 포마드인가 처럼 기름덩어리 떡칠해놓은것 같고 그 위에 먼지라도 앉으면 정말 최악인 상황인데 그런게 없으니 일단은 만족스럽다.

머리결이 좋아진다는걸 모르겠으나 일단 바르고 안 바르고의 차이가 확연히 나니 한 번 바르면 계속 바르게 되는것 같다.

젤,로션,왁스등과 비교치를 놓을 수는 없지만 나름대로 만족하는 제품을 만난 것 같다.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수퍼겜보이 2005-10-12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터라겐님 100원 쿠폰 축하드려요~

인터라겐 2005-10-13 1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닉넴을 바꾸셨군요.. 누구신가 했어요...ㅎㅎㅎㅎ
100원 쿠폰이 뭔데요? 뭘까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