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어렵다.. 알라딘에는 어찌 그리 책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 많은건지..

ㅎㅎ 아침에 오자 마자 무지 무지 궁금해서 혹시나 해 다음에서 이렇게 검색을 했다.

책 본문 볼 수 있는 곳

그랬더니 검색결과

최신 뉴스

어느 조직이든 '건강한 이단아'는 필요치 않나요?   |  오마이뉴스 : 문화/생활 2005.9.22 09:24

...거꾸로 꽂혀있는 도 ...모서리엔 북이 쌓인 들이 놓여 있었다. 의 저자들이 보내온 이란다. 어떤 을 주로 ...환자 몸 속에 있는 걸 모른 ...변명> 본문있는 내용이다. ...싶은 치부일 있는데도, 서 ...

 

ㅎㅎ 덕분에 지나간 뉴스지만 챙겨서 봤다...

혹시 이 책중에 정답이 숨어 있을라나?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