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날개 > 인터라겐님, 책이 도착했어요~!

이벤트도 아니었는데, 숫자 하나 잡았다는 이유로 덜컹 선물을 주시는 맘좋은 인터라겐님..!!!

님의 선물이 오늘 도착했네요..

아이 참~ 저는 왜 님께 받기만 하는 걸까요? ^^;;;;



원정미의 <발해연가>....

이 책이 갑자기 로맨스 소설에 목말라하는 제 기대를 채워주길 바랍니다..  (한동안 로맨스소설을 안읽었더니 금단현상이 나타나는지.....흐흐~)   이 책, 오늘 읽을거여요...ㅎㅎ

감사합니다.. 잘 읽을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