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데이 기획세트[천연살균탈취제-레귤러] - 400ml
엠포엠
평점 :
단종


전 이거 마트에서 기획세트로 팔 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알라딘에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기존 섬유탈취제 하면 페브리즈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전 페브리즈 냄새가 싫어요.. 그리고 가끔 이게 뭉쳐서 분사되면 거품이 앉은 것처럼 찝찝하고 싫던지...   그러다 천연성분으로 되었다고 하는 말에 이 제품을 구입했었는데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고... 분사도 넓게 고르게 되는 것 같아서 계속 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베개에서 나는 냄새는 커버를 아무리 빨아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데 날 좋은 날 플루데이를 베개 속에 뿌리고 빛을 보게 해주면 새것처럼 냄새가 싹 가셔서 좋습니다.   장마철에 꿉꿉한 날씨에도 이걸 사용해서 냄새를 없애고 있는데 만족해요.   베개 솜은 자주 바꿀 수도 없고 빨 수도 없기 때문에 소독하고 건조가 중요한데 플루데이는 FDA 승인원료를 사용하여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천연살균탈취제라니 믿고 써야겠지요..

가격은 일단 봤을 땐 마트보다 좀 비싸지만 마일리지 빼고 거기다 170ml 리필용까지 끼워 주면 비싸다고 볼 수 없겠네요...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로드무비 2005-07-14 09: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터라겐님, 땡스투 누르고 바로 주문들어갑니다.
어성초 비누도 준다네요.ㅎㅎ

인터라겐 2005-07-14 1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이거 쓰기전에 벌써 질렀다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