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비달사순 알파세라믹 롱레스팅 헤어롤

2.비달사순 알파 세라믹 롱레스팅 스트레이터

3. 비달사순 알파 세라믹 고데기

지난주의 어느날 늘 늦게 오는 남편을 기다리다 깜박 잠이 들었다..

그러다가 물소리에 눈을 떴는데  시간을 보기위해 TV켰고 잠이 덜깨서 그랬나 채널을 잘못선택해서 홈쇼핑채널로 돌아갔다.

(우리집은 홈쇼핑채널은 다 지워서 채널변경시 그냥 넘어간다..)

그런데 우찌하여 숫자8을 눌렀는지...

그때 내눈에 비친건 긴머리 짧은머릴 가진 여자들이 각각 제 헤어제품을 앞에두고 말았다 풀었다를 반복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이제 시간이 30분 남았습니다. 그런데 보시다 시피 이 세팅기하나가 백화점에서 십만원이 넘게 팔리고 있는데 60%할인된가격인 99,900원에 이 3종을을 다드립니다.   이렇게 좋은기획는 없고 저희 홈쇼핑단독상품인거 아시죠.~~~~

사고 싶다는 생각에 주문완료하고 카드결제 승인 문자를 받으니 새벽 1시..

세수하고나온 남편이 묻는다 너 자다 일어나서 뭐하는거냐..

이거 주문하기 위해 20분도 넘게 전화기를 들고 있었던것같다.

평소의 나라면 여기저기 가격비교에 이거 따지고 저거 따지고 했을텐데.. 이튼날 물건을 사무실로 받았다.  그걸 본 삼실 동상~ 언니 나 저녁에 안자고 있었는데 나한테 전화좀 주지...맨날 언니만 싸게 산다니깐.. 사고나서 후회를 조금 했는데 그말을 들으니 웬지 잘산것 같구..

요즘 헤어스탈이 많이 정리되었다.   열로 하는거라 많이 손상이 되긴 할지 모르지만 살짝 아주 살짝 고데기로 말아주니깐 차분하니 훨좋은것같다.  일단은 고데기가 굵어서 컬이 자연스럽고 온도 조절도 되고 아무리 생각해도 잘산듯싶다.

퇴근을 앞두고 삼실동상 머릴 말아주니 좋아서 아주 입이 귀에 걸렸다.  

홈쇼핑은 과소비의 1순위라고 못박아뒀는데 가끔 이렇게 대박찬스(?)를 맞을 기회도 생기고...

습관될까 무섭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