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자녹스 스킨라이트닝 메이크업베이스 - 4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라네즈 클리어 피팅베이스(중복합)40호-라이트 라벤더 로 그린보다 좀더 화사해보이는게 좋아서 라벤더를 사용해왔고 몇개를 연속 쓰다보니 바꾸고 싶은 생각에서 좀더 좋은 브랜드라 생각해서 이자녹스를 선택했다.
받아서 사용하는데 솔직히 아주 좋구나 하는 아 역시 이자녹스네 하는 생각보다는 단점이 더 눈에 들어왔다...
먼저 같은 용량임에도 케이스가커서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 일단 겉모양은 그럴싸하니 비싸보이지만 개인적으론 자리차지하는거 싫어한다... (색조는 화장대 서랍안으로 다 들어가있기 때문에 ...)
둘째로 향이 뭐랄까 화학적인 냄새가 물씬...바를때 방부제를 바르는듯한 역한냄새가 나서 기분이 별루다. 뭐 특유의 천연향이라고 한다면 어쩔수 없지만 ..
셋째...너무 묽어서 (그렇다고 흘러내리는 정도는 아니지만..) 커버력이 없다. 묽다는것의 장점은 쉽게 펴바를수 있다는것이지만 잘못된습관으로 인해 바른듯 안바른듯 하면 피부보호가 안될듯한 찜찜함이 있따...
단점은 장점이 될수 있으니 얇고 투명한 화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겐 좋을듯하다. 화장후 번들거림은 다른것에 비해 덜해서 좋긴하다..
나이먹는것이 서러울때가 아무거나 발라도 탱탱하던 피부가 점점 주름지고 탄력을 잃어가는것이 눈에 보일때가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