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 조폭영어 1 >> 

두   목 : 아그들아~~~ 이번에 홍콩에서 사업상 중요한 손님이 오시기로 했는디...
            영어가 쪼까 되는 아그들 없냐?
일   동 : 조~~~~~~~~~~~~용
두   목 : 칼치 너 영어 좀 하냐?
칼   치 : 형님~ 죄송합니다...
            저는 국민학교 밖에 나오지 않아서...
두   목 : 가물치 너는?
가물치 : 형님... 저는 중학교때 사고쳐서 짤렸는데여...

두   목 : 어휴~ 저런 생선대가리들 하곤...쯧쯧~~
            여기 고등교육 좀 받았던 아그들 없냐?
고등어 : 형님... 여기 있지라잉~~~
두   목 : 엉? 고등어... 니가 고등교육까지 수료했냐?
고등어 : 어따~~~형님~ 고등학교까지 나왔으니 별명이 고등어 아니오.
            우리 식구중 제가 제일 인테리어(인텔리)요...
두   목 : 오호~~~ 짜슥... 허풍떨기는~~~~~

고등어 : 형님~~ 그런말 하면 제가 쪼까 섭하지라~~~
            의심나시면 뭐든지 물어보소~~~
두   목 :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이 뭔줄 아냐?
고등어 : 형님이 제일 좋아하는 간식은 누룽지 아니요?
두   목 : 그래 맞다...그러면 누룽지를 영어로 뭐라고 하냐?
고등어 : 오메... 찡한거~~ 처음부터 그렇게 쉬운 영어를 내면  좀 섭하지라...
두   목 : 짜슥이...잔말말고 대답해보그라...
고등어 : 누룽지는 영어로 말하면 Bobby Brown (밥이 브라운) 아닙니까?  
            밥이 눌어서 갈색이 되니까...푸핫핫핫~~~
일   동 : 우와~~~ 짜슥이 쥑이네....

두   목 : 그러면 P.R이라는것은 뭘 뜻하는지 아냐?
고등어 : 형님...저를 뭘로 보시고...
            P.R이라는것은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자 이런 뜻이지라
두   목 : 아~~ 이런 유식한 넘이 내 부하라니 난 복이 많은겨...
            그러면 대가리를 영어로 뭐라고 하냐?
고등어 : Head
두   목 : 그러면 선은?
고등어 : Line
두   목 : 그럼 머리 가르마는?
고등어 : Headline이라고 하지라잉~~~

두   목 : 아그들아~~ 뭐하냐?...기립박수~~~
일   동 : 우와와~~~ 얼반 직이뿌요~~형님.... 짝짝짝~~~
두   목 : 그럼 마지막으로 두가지 묻겠다. 손가락을 영어로 뭐라고 하냐?
고등어 : 핑거~~
두   목 : 그러면 주먹은
고등어 : 오무린거~~~
두   목 : 오~~ 사랑할수 밖에 없는 너...
            이리 가까이...사랑해...와락~~~
일   동 : 우와~~~ 저런 유식한 놈이 판검사 안되고 왜 조폭이 되었지  

 

<<심심풀이 조폭영어 2>> 

어느 조폭이 거만한 모습으로 버스정거장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그때 조폭에게 어느 외국인이 다가와서 물었다.

“Where is the post office?”(우체국이 어디죠?)

순간적으로 당황한 조폭이 한마디를 툭 뱉고는 자리를 옮겼다.

그런데 외국인이 자꾸만 조폭을 따라왔다.

조폭이 뛰었다. 외국인도 따라서 뛰었다.

조폭이 버스를 탔다. 외국인도 따라서 버스를 탔다.

왜?

왜냐하면 조폭이 내뱉은 한마디가 이랬기 때문이다.

“I see, follow me”(아이씨 파 - 알로미!)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09-04-22 1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점심 때 마추어서 웃음을 주시네요

전호인 2009-04-24 10:11   좋아요 0 | URL
그랬나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내용일 것 같아 망설였는 데....ㅋㅋ

꿈꾸는섬 2009-04-22 1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배꼽 잡고 웃었어요.ㅎㅎ

전호인 2009-04-24 10:11   좋아요 0 | URL
웃음을 선사할 수 있었다니 그저 고맙고 다행스러울 뿐입니다.
ㅎㅎ

무스탕 2009-04-22 2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외국 나가도 걱정 없겠습니다 ^^

전호인 2009-04-24 10:12   좋아요 0 | URL
결국 영어도 한국적인 겝니다. ㅎㅎ
알고 있었던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웃음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합니다

하양물감 2009-04-23 0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맨 마지막 문장보고 정말 많이 웃었어요...

전호인 2009-04-24 10:13   좋아요 0 | URL
그러셨군요, 다들아는 내용일 거라고 생각했었는 데...ㅋㅋ
언어의 유희가 끝도 없죠?

세실 2009-04-23 0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하하 적절한 타이밍인걸요. 흐
I see, follow me
누룽지도 재미있어요. 오늘도 상쾌한 하루^*^

전호인 2009-04-24 10:14   좋아요 0 | URL
넵, 즐거운 하루 되고 계시겠죠?
아는 내용 아니었던가요?ㅋㅋ
암튼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