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회사 게시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

 

이글은 우리 동호회에서 제가 처음이네요~~~~


---------------------------------------------------------------------------------------------------
명절뽀너스 드리고자 글올립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실텐데 혹시나 모르시는분들이 있을까해서 올립니다.


- 대상 : 2002년이전에 kt(한국통신)집전화 설치한분들 (특히 시골부모님자택)


- 내용 : 2002년 kt에서 일괄적으로 본인허락없이 시내,외 정액제를 강제적으로 부과하여 전화요금을 청구하였습니다.


저는 집전화가 없구 시골에 부모님들이 20년정도 사용을 하고 계시는데 혹시나해서 kt에 연락을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가 가입이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 정액상품환급 받겠다 하니 지들이 알아서 조회하구 자동이체통장으로 입금을 해준다하네요. 대략금액은 70만원..... 헉 대박 딱 2틀뒤 입금되더군요~


그리구나서 혹시나해서 처가댁 전화번호도 kt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2002년에 가입되었구 2006년에 해지하셨다 하더라구요


그러면 2002~2006년까지 사용된부분을 환급해달라하니 50만원정도 환급을 받았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과금되는 요금이 있을지도 모르니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한번 해보세요~^^ 공똔이 생길지도 모르자나요~ㅎㅎㅎ


= 확인하는 방법 =

일단 kt 100번으로 전화합니다.


그리구 2번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되구요.


그리구 정액제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하시구요


가입된적 있었는지 해지됬다면 언제해지됬는지 문의후


가입이 확인되면 왜 허락없이 가입시켰는지 문의하시구 고객님이 동의했다면 그냥 한마디만하세요

 

=> 우리집은 정액상품 가입한적도없는데 뭐냐구 따지시구요. 울부모님 가입한적없다는데 당신들맘대로 가입시킨거냐~

---------------------------------------------------------------------------------------------------


정액상품환급받는다 말씀하세요. 그러면 암말안하구 그냥 환급해줍니다. 그리구 환급금이 얼마있다 말해줍니다.


경험상 대부분 2002년에 가입이 되어있더군요

 

그리구 환급을 해준다할거에요 그러면 자동이체통장으로 환급요청하심 2~3일후 입금처리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환급 받으신분들 계시면 댓글이나 달아주세요~ 얼마나 벌었는지 봅시다~~~^^



저는 참고로 오널 부가세 포함 50만원 받았습니다.. 무조건 받습니다...
꽁돈들 챙기세요
참고로 못믿으신분 많으시는데요
네이버나 야후에
KT 정액상품환급 쳐보세요.....

 

================================================================================================================================

 

위 내용에 대한 게시물 작성자의 댓글을 보면..

 

1. 네.. 확실하고요... 쎄게 나가야합니다
환급 얘기 안하면 절대 안해줍니다
오널 50준다고 확답 받고
화욜날 붙여준다고 합니다... 거짓말인지 진실인지? 네이버에 KT환급금 쳐보세-요

 

2. 다시확인해보시길 인터넷으로 검색하시고 전화하셔야합니다
KT에서 교육을 시켜서인지 돈을 환급에 대한공지 절대 안합니다
무조건 가입안했는데 어떻게 멋대로 가입되있느냐 이런식으로 따져야하고
누구누구명의 이름으로 되었다하면 녹취록 공개해봐라 해보세요
바로 환급해줍니다... 믿으셔야함

 

3.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가입 되어있었는데도
가입 안되었다고 할수도 있습니다
전화세 용지를 꼭 보시구요
무조건 KT직원 100전화하시면
각 지역담당자가 전화 갈겁니다
그때 무조건 쎄게 밀고 나가셔야합니다...
제말을 믿으신분은 진짜 최소 10~ 최대 200 공똔 생길겁니다...

 

4. 정확한 표현은
KT(한국통신) 정액상품환급입니다....
2002년부터 KT자체에서 무작위로 소비자허락없이 가입해서
시민단체에서 소송걸어서... 법원에서 환급하라 판결 떨어진 상태입니다...

 

 

라고 하는군요... 동호회 활동 하루 이틀 한 사람도 아닌데 이런 얘기하는거 보니 사실인거 같기도 하네요...

저도 알아봐야겠습니다.. (사실 확인하고 글 올려야 했으려나요..? ^^;)

 

P.S 게시물 작성자 외에 작년에 환급받았다는 사람 1명과 이거 보고 전화해서 처리했다는 사람 1명 등장했네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해한모리군 2010-09-03 14: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금 제 앞뒤에서 4십만원, 칠십만원 마구 환불받고 있습니다!

하이드 2010-09-03 14: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 전화 했는데, 2007년 가입되어 있다고. 페이퍼대로 '그럴리가 없다!'고 이야기하고, 전화 기다리고 있어요. (근데, 그럴리가 있을지도 ^^) 집에도 전화 넣었는데, 전화를 안 받네요. 혹 공돈 받으면 (안 될꺼야...) 휘모리님께 책이라도 한 권 쏘겠씀다 -

무해한모리군 2010-09-03 14:37   좋아요 0 | URL
제 뒤에 친구를 보니 세번! 통화한 끝에 4십만원을 환급받았습니다.
그럴리가 있어도 그 냥반들에겐 증거가 없을거예요 ^^;;

무해한모리군 2010-09-03 19: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내외정액요금제와 더블프리요금제 가입 모두를 확인해야한다네요!

왜 안되지? 2010-09-07 10: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해지한지 6개월 지나면 가입자 내역이 다 지워져서 없다는데
그래서 확인이 안된다네요
확인하려면 영수증 가지고 방문하라던데 ㅋㅋ
어이없음 ㅠㅠ

무해한모리군 2010-09-09 09:10   좋아요 0 | URL
그거 좀 이상한데요?
직접 신분증 들고 오면 확인시켜준다고 안하던가요?
오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