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03-17  

복순이 언니님^^
안녕하세요? 복순이 언니님^^ 이렇게 방명록에 글을 쓰는 건 처음인것 같아요.. 그냥 복순이 언니님께 너무 감사드린단 말씀 전하고 싶었어요.. 아무도 추천해주지 않은 리뷰에 댓글도 달아주시고, 추천도 해주시고... 아마 님이 해주지 않으셨다면 참 초라한 리뷰였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사실 저는 제가 생각해도 그렇게 글을 잘 쓰지도, 좋은 책을 읽지도 못한다고 생각하는데, 님이 계시지 않았더라면 이번 일은 불가능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암튼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님이 제게 그러하셨듯, 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께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icaru 2005-03-17 09: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울효주 님...너무 겸손허시당^^
제가 한 게 뭐가 있당가요^^ 툭~ 털어놓고^^ 말이죠...
근데..리뷰 정말 잘 읽었당게요~
님의 리뷰 읽음서...저도 그 책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었어요...
진심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