낟알 2015-09-21  

안녕하세요, 우연찮게 글을 접하고 좀 더 읽고싶어서 들어와봤습니다.
알라딘에서 꾸준히 구매는 해도 딱히 서평쓰시는 분들의 페이지를 찾아본 적은 없었어서, 즐겨찾기같은 기능을 못찾고 일단 친구 신청이라는게 있길래 눌러두었어요; 이게 어떤 기능인지도 잘 모르는지라, 혹시 프라이버시를 다소 침해하기에 지인만 친구등록 하신다던가- 하는 등의 이유가 있을지도 모겠다는 생각이 누르고 나서 들었네요. 그렇다면 부담없이 거절해주셔도 괜찮습니다.(그런 기능이 있는지조차 모르지만요;)
덧붙여, 좋은 서평들에 감사드립니다. 틈나는데로 신나게 읽을께요.
 
 
다락방 2015-09-22 08: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갑습니다, `태지님` 인가요?
친구신청은 반가이 수락했고요, 지인만 등록한다던가 하지는 않고 등록하고 나서 시간이 지나 지인이 되는 경우는 더러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이왕 오신 거, 즐겁게 읽으셨으면 좋겠어요.
종종 뵙겠습니다. 반가워요! :)

(방명록에 누가 글 써준지도 오랜만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