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2010-04-01  

오늘 만우절이잖아요
뭐 재미있는일 없으셨나요?
저는... 음,
계속 검색어에 뜨고 있는
동방신기 팬사이트 '동네방네'에 들어가려다
눈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haha;;;;;

 
 
다락방 2010-04-01 2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 있었어요, 있었어요 홀릭제이님. 그러니까 이야기가 이렇게 되요.

친구 A와 저는 온라인 공간상의 B님을 흠모하고 있었어요. 와 저사람 정말 친해지고 싶다, 하고 말이지요. 우리에게 저 사람을 만나는 시간이 오기는 올까? 하고 말이지요. 그런데 오늘 A한테 문자메세지가 온거에요. B님을 만나기로 했다고. 저는 처음에 악! 하고 답문자를 보냈고, 곧이어는 그 소식에 헤벌쭉 웃으며 길을 걷다 빵 터졌다고 또 문자메세지를 보냈어요.

그런데 그게 만우절 거짓말이었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속은 제가 너무 웃겨서 또 웃어버렸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밤이에요, 잘 자요 홀릭제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