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2008-11-08  

다락방님! 오늘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제가 시간을 잘못 계산하고 나가는 바람에 너무 늦게 도착했지요. 미안해요.

더 얘기 나누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 기회에 찐하게 데이트 해요~ 실제로 만나니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매력적인 다락방님이었어요.

목소리도 참 좋았답니다. 자꾸 얘기를 듣고 싶은 그런 음성이었지요.

돌아오는 길 호두 파이 맛나게 먹었어요. 커피랑도 아주 잘 어울렸지요.

다음 기회에 만나면 므훗한 책 리스트 부탁할게요. 오호홋!

그나저나 이 스산한 가을에 우리 꼭 연애를 하자구용. 냐핫, 주말 즐겁게 보내셔용~♡

 
 
다락방 2008-11-09 1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저 목소리도 좋은 여자인가봐요. ㅎㅎㅎㅎㅎ

마노아님이야 말로 계단 올라오실 때 주변이 환하게 빛났다니깐요. 아주 단숨에 알아봤어요.

그나저나, 이번 임태경 콘서트는 좀 만족스럽지 못했죠? 저도 좀 별로. LG아트센터에서의 지난번 콘서트는 완전 매력적이었는데 지난번 뮤지컬 햄릿도 그렇고, 이번 콘서트도 좀....

네, 마노아님. 이제 추운 겨울이 닥쳐올라고 해요. 꼭 연애를 하자구요!!! 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