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 이웃분의 글에서 트와일라잇의 벨라가 좋아하는 책들의 목록을 보게 되었고, 벨라가 제인 오스틴을 좋아한다, '엠마는 빼고' 라고 말한 걸 보았다. 그 부분에서 빵 터졌는데, 나는 제인 오스틴에 대해서라면 뭐 특별한 호불호가 있는건 아니지만, 엠마는 너무 싫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나 모순된 감정 같은 거 갖고 있지만 엠마 그거 너무.. 물론 나이 어렸지만.. 아무튼 너무 싫었고 슈퍼 오지라퍼에다가... 으 싫었단 말이야? 나랑 성격 너무 안맞아. 내가 엠마 싫다고 페이퍼도 쓴 적 있어서 오늘 뒤져봤다. 그리고 찾아낸 페이퍼는 여기 ☞ https://blog.aladin.co.kr/fallen77/8779372


무려 2016년의 페이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읽었네. 갑툭튀 내 과거 연애 나와서 웃으면서 읽었다. 역시 사람은 그때그때 재미있게 글을 쓰는게 매우 중요하다. 나중에 읽어도 재밌으니까...




















얼마전에는 야한 꿈에 대한 서재이웃의 글을 읽었다. 야한 꿈에 대해서라면 친구들과 단톡방에서도 대화를 나누었던 터. 다들 그렇게 야한 꿈을 자주 꾸지 않는 모양인데 나는 매우 자주 꾼다. 젊은이었을 때부터 자주 꿔서 친구가 내게 매우 건강한 사람이라고 말한 적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건지 욕구불만인건지 성욕 뿜뿜인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는 야한 꿈 자꾸 꾸고 나름 진도도 많이 뽑는데(네?), 문제는 진도를 많이 뽑긴 해도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데 있다. 그것은 꿈이어서 만족하지 못하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 만족하지 못할 만한 것이었는지에 대해서는 나도 잘 모르겠다. 아무튼 야한 꿈을 자주 꾸는데, 야한 꿈을 꾸기 전에 야한 상상을 하거나 그러면 확실히 더 도움이 되는 것 같기는 하다.


몇해전에 사귀던 애인에게 야한 꿈을 꾸고 싶은데 야한 상상이 잘 안되네, 했던 적이 있다. 잠들기 전의 통화였는데, 그 때 애인은 내게 "왜 그걸 상상하려고 해, 우리가 했던 거 생각하면 되지" 라고 하는게 아닌가. 앗!


뭐..뭐..뭐라고?


사실 그 전에도 내가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을 떠올린 적 없었던 것은 아니지마는....막상 당사자의 입을 통해 '우리가 함께한 시간을 떠올리면 되지' 라고 해버리고 나니까....뭔가 굉장히 ..그러니까..어떻게 설명해야 되지....넘나 합법적으로(?) 온당하게 떠올려도 되는것이니까, 물론 상상은 그냥 내가 혼자 하는거니까... 그러니까 추억, 이런 거 그냥 내가 누구 허락 없이 떠올리면 되는거니까 상대가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지마는..막상 그 말을 듣고 보니까 그것은 매우 유용한 방법이 되었고.....그 뒤로 나는 그것만 생각하는 저주에 걸려버리고 마는데.........






북방 혹고래는 몸 크기에 비해 뇌 크기가 고래 종들 가운데 가장 작으며, 고환의 크기는 동물의 왕국을 통틀어 가장 크다. 뉴펀들랜드 메모리얼 대학교의 해양포유류 학자 존 리언의 유명한 말도 있듯, "만일 북방 혹고래가 뭔가를 생각한다면, 그게 무슨 생각인지는 자명하다."-258-259쪽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한다는 걸까?



말일이라 할 게 많다. 일하자.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20-08-31 15: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소 따라가서 다락방님 예전 페이퍼 읽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햐!!! 정말 재미있네요. 다락방님 옛남친 이야기가 들어 있어서 그럴까요. 역시 페이퍼에는 사랑 이야기가 제격입니다.

야한 꿈에 대해서라면... 브레이킹 던의 야한 꿈이 유명하죠. 역시나 우리의 벨라가 신혼여행에서 야한 꿈을 꾸는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고 말일이라 많이 바쁘실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벨라는 야한 꿈을 꾸었답니다

다락방 2020-08-31 19:29   좋아요 0 | URL
확실히 사랑 얘기가 재미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엔 로맨스야! 겨울에도 로맨스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찾아 읽었는데 너무 재밌게 읽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랬었지...하면서. 하하하하하.
그때 왜 그런 결정을 내렸을까 부터 시작해서 꼬리에 꼬리를 물고 생각하다보면 저는 결국 지금의 이 미래를 만들기 위해 과거에 그런 선택을 했던가봐요.

브레이킹 던에서는 야한 꿈이 아니라... 실제로 야한 일이 벌어지지 않았나요? 왜 벨라와 그 뭣이냐 에드워드 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대 부쉈잖아요. 에드워드가 엄청 파워풀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하 생략)

단발머리 2020-08-31 19:57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확인해 봤더니 말이지요. 야한 꿈은...... 거 뭣이냐 파워 넘치는 에드워드가 침대 한 번 부수고, 한 번 더 아작내는 사건 사이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 꿈 이야기하기 참 적합한 시간이네요. 허허허.

다락방 2020-09-01 07:46   좋아요 0 | URL
저는 요즘 제가 너무 꽉 막힌 인간인가, 넘나 고지식한가, 꼰대인가...하는 생각을 아주 자주 하게 되는데요. 그러니까 에드워드가 침대 부순 거 .. 그 파워풀... 뭔지 너무 알겠고 어떤 로망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저는 침대는 부수지 말아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침대 부숴지면 그거 내다 버리고 다시 사야 되잖아요. 그거 내다버릴 때 스티커도 사서 붙여야 와서 수거해 가실텐데... 그리고 다시 침대 쇼핑하고 들여놓고 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생각하면 딥빡이 오는거에요. 침대 부수지 않을 정도로만 해줬으면...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왜, 그, 로맨스 소설 읽다 보면(단발님은 잘 안읽으시지만요), 그 뭐였더라, 낯선 살냄새였나..그렇게 남자가 여자 팬티를 찢어요. 여자가 브랜드 팬티 입는데 말입니다. 저는 그것이 몹시 거슬리더란 말이죠. 멀쩡한 팬티를 왜 대체 찢고 또 사게 만드는지.. 우리 에코....생각해야 하잖아요? 그게 무슨 낭비에요, 진짜. 걍 옆에 벗어두고 하면 되지. 아무튼 야한 얘기는 아침부터 밤까지 다 좋지 않습니까? 만세 만세 만만세에요!

hanalei 2020-08-31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남친 이야기는 언제나 좋아요.

다락방 2020-09-01 07:47   좋아요 0 | URL
지금은 없는... 남친 말씀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