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지마 감독은 이제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다. 일본 영화판의 이단아답게 <갈증>도 앞뒤좌우 가리지 않고 폭주기관차를 몰아댄다.

 

야쿠소 코지, 이 남자의 변신 심상치 않다

 

고등학생인 딸이 며칠째 집에 돌아오지 않는다. 일반적인 가정 같으면 발칵 뒤집힐 뻔한데 조용하다. 따로 살기 때문이다. 결국 참다 못한 아내가 전화를 걸어온다, 이미 사이가 틀어져 남남인 사이지만 자식은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질긴 인연이다.

 

이상하다. 전직 경찰로서의 촉을 따라 딸의 뒤를 캐면 캘수록 수상한 흔적이 발견된다. 그녀와 관계된 모든 남자들이 죽거나 불행해진다. 알고보니 딸은 동급생을 유혹하여 몸을 팔게 하고 자신이 좋아하던 남학생도 윤간을 당하게 만들어 결국 자살을 하고 만다. 이럴 수가? 천사같이 예쁜 우리 딸이 그럴 리가?

 

그러다 놀라운 사실이 발견된다.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었다. 나 또한 딸을 사랑했다. 아버지로서가 아니라. 테츠야 감독도 차마 그 과정을 상세하게 묘사하지 못하고 키스로 대신한다.

 

<셀 위 댄스>로 잘 알려져 있는 코지는 우리 식으로 하면 안성기에 버금가는 국민배우다. 충분히 이미지 관리하며 커피 광고나 찍으며 살아도 충분히 잘 먹고 잘 살 수 있을텐데 이번 영화에서는 갈 때까지 갔다. 그럼에도 잘 어울린다. 얼핏 보면 최민수 같은데 단순히 거칠기만 한게 아니라 고뇌하는 마음이 절절이 전해져온다 그의 앞으로의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딸을 연기한 고마츠 나나 또한 완벽한 여신 이미지를 마음껏 뽐냈다. 1996년생이니 우리나이로 21세. 앞으로도 창창할텐데 왠지 고정된 틀로 소모되지 않을까 우려된다. 개인적으로 <갈증>에서나 <바쿠만>이나 별 차이가 없어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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