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숲속으로
롭 마샬 감독, 조니 뎁 외 출연 / 월트디즈니 / 2015년 4월
평점 :
품절


큰 잔치를 벌였다. 막강한 배우와 어마어마한 특수효과까지. 런닝 타임도 2시간으로 대서사시의 조건을 갖추었다. 그러나 결과는. 소문난 잔치에 정작 먹을 것은 없었다. 마치 홍어가 빠진 전라도 제사랄까?

 

<숲속으로>는 잡다한 이야기를 섞어놓았지만 주된 주제는 빨간 모자의 전설이다. 곧 길을 잃은 여자아이가 잡아먹힐뻔한 다는 스토리에 노래를 덧붙였다. 문제는 대부분의 음악이 뜬금없다는 점이다. 기쁜지 슬픈지 무서운지 공포스러운지 종잡을 수 없는 레퍼토리가 줄줄이 이어진다. 결국 중간에 포기하고 끄려다가 혹시 하는 마음에 끝까지 보고 말았다. 한가지 다행스러운 건 짬짬이 딴짓을 했는데 하나도 아깝지 않다는 사실이었다. 근래에 본 영화중 최악이었다. 극장에서 감상한 분들은 어떤 느낌이었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