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슈, 판나콘다, 크렘 뷔를레는 꼭 맛보시길


의사는 다행이라고 말했다. 엠알아이 결과 큰 문제가 없다고 한다. 물론 확률로 따지면 엄연히 위험은 있다. 다만 그 수치도 현저히 낮아졌다. 구체적으로 25퍼센트에서 10퍼센트로. 6개월 후 피에스에이 검사를 하고 추이를 보자고 한다. 한시름 놓았다. 딱히 결과 때문은 아니지만 바로 점심으로 뷔페를 먹고 다음날인 오늘 또 갔다. 같은 장소는 아니다. 한 곳은 해산물 위주고 오늘 방문한 식당은 파스타 전문점이다. 코로나 확진자가 급등해서 뒤숭숭했지만 왠지 미루고 싶지 않았다.


일 뽀르노는 꽤 유명한 식당이다. 살바토레로 더 알려져 있다. 오랫동안 유지되어 오다가 라이센스가 종료되어 문을 닫았다가 올해 새로 출발했다. 내가 찾은 곳은 청담점이다. 말은 청담이지만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있다. 점심은 뷔페로만 운영하는데 A코스와 B코스가 있다. A(파스타 류중 선택)는 28,000원, B는 39,000원(고기 류중 선택)이다. 기준은 1인당이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사이드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 꽤 합리적이다.


오후 12시 30분 예약으로 갔는데 실내와 테라스가 연결되어 있어 널찍했다. 파스타는 토마토와 봉골레 두 가지를 선택했다. 뷔페 메뉴는 피자 세 종류, 채소류, 호박스프, 닭튀김, 계란말이, 햄 등이 있었고 디저트는 티라미슈, 판나콘다, 크렘 뷔를레, 호박파이빵, 과일, 음료는 커피와 주스 등이 있었다. 개수는 적지만 알찬 느낌이랄까? 마치 호텔 조식을 보는 기분이다. 하나하나 정갈하고 재료가 좋았다. 특히 디저트는 평소 먹기 힘든 이태리 정통이라 보는 눈이 즐거웠다. 아무래도 대기업이 작심하고 덤벼들었으니 하나하나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겠지만. 사이드도 훌륭했지만 압권은 역시 파스타. 특히 봉골레는 최근 먹어본 스파게티 중 최고에 가까웠다. 이른바 알단테라는 다소 딱딱하지만 식감이 살아있는 면발과 올리브 오일이 기가 막히게 어울렸다. 조개도 풍부하게 써서 서양요리에서 진한 국물 맛이 전해졌다.


이 글은 해당 업체를 포함한 어떠한 단체나 기관의 후원 없이 썼습니다. 직접 제 돈으로 사서 먹어보고 정보차원에서 올리는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