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 모양의 고급 버터빵, 에쉬레 크라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 본 


건강검진을 했다. 일반 직장에 다니지 않는 터라 주기적이지는 않다. 이번에는 약 3년 만이다. 사실 코로나 19로 주저했다. 아무래도 병원에 가는 게. 그러나 검진을 받은 지도 오래되었고 치과치료도 하고 있는 터라 더 이상 주저하기는 어려웠다. 이왕 하는 거 제대로라는 마음이 있어 삼성종합병원에 갔다. 참고로 이전 검사도 이곳에 했다. 


평일에 갔는데도 병원은 말 그대로 바글바글했다.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다. 이렇게 아픈 분들이 많은가라는 생각에 왠지 울적했다. 저 대열 속에 나도 언젠가 동참(?)할 것 같다는 마음에. 아무튼 검사를 마쳤다. 당초 위내시경도 할 계획이었지만 아무래도 인프란트 치료중이라 취소했다. 특히 앞니가 의치라 수면으로 하든 비수면 으로 하든 무의식적으로 이빨이 손상당할 여지가 컸다.


이제 남은 건 이주 후 결과를 기다리는 것뿐. 병원이란 곳은 최대한 멀리하는 게 좋다는 판단에 서둘러 의자에서 몸을 일으키다 순간 쿠폰이 떠올랐다. 검사 전 사은품으로 준 만 오천 원짜리. 사용 장소는 병원으로 한정되어 있다. 처음엔 식사라도 하려고 했으나 조금이라도 빨리 벗어나고픈 생각에 빵집에 들러 대충 가격에 맞춰 사들고 나왔다. 


저녁 무렵 빵이 생각나 별 기대없이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세상에나,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빵은 처음 먹었다. 입에 넣자마자 풍부한 크림향이 온 입안에 퍼지고 이빨을 대자마자 쫄깃함이 심장까지 전해져온다. 이런 오글거리는 멘트는 난생 처음이지만 말 한마디 보태지 않고 진실 그 자체다. 황망함에 이름도 몰라 헤매다, 영수증을 잊고 다시 받았다고 또 어딘가에 버렸다, 겨우 인터넷에서 에쉬레 크라운이라는 걸 알았다. 함께 산 버터롤도 못지않게 맛있다. 시간이 좀 흘렀는데도 부드러움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었다. 이 두 빵의 비결은 바로 에쉬레. 물론 밀가루 반죽도 좋았겠지만, 프리미엄 버터라고 하는데 이 두 재료가 풍부하게 가미되어 있다. 일명 에쉬레 시리즈라 불린다고 한다. 참고로 따로 산 단팥빵과 곰보빵은 그저그랬다. 


사진 출처 : 여의도역 카페 / 아티제 신제품 에쉬레 시리즈..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 이 글은 해당 업체를 포함한 어떠한 단체나 기관의 후원 없이 썼습니다. 직접 사서 먹어보고 정보차원에서 올리는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