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왜 지금까지 아이스크림을 만들지 않았을까? 


서울우유의 오래된 팬이다. 체질상 우유가 맞지 않아 먹으면 설사를 하곤 했다. 그러나 신기하게도 서울우유를 마시고 나서는 이 증상이 사라졌다. 혹시 모든 우유에 면역이 생겼나 싶어 다른 제품을 섭취하면 역시나. 서울우유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순간 무릎을 딱 쳤다. 어머 이건 꼭 사 먹어봐야 해. 바닐라. 딸기, 바나나, 초콜릿 네 종류가 나왔는데 나는 무조건 바닐라. 같은 아이스크림으로 무려 세 개를 주문했다. 재미있는 건 흰 우유라고 표기한 점이다. 오히려 더 정감 있고 좋았다. 우유하면 서울이니까. 


맛은 기대이상이었다. 다른 바닐라 아이스크림에서 느껴지는 텁텁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마치 우유를 그대로 농축해 놓은 듯 한 맛이랄까? 어쩌면 당연한 결과다. 우유의 함량이 높으니까. 그래서 이름도 흰 우유인가? 더불어 쫀득쫀득함이 매력적이다. 젤라또 같다고나 할까? 한 팩에 8천 원정도하니까(소매가는 다를 수 있다) 다소 비싸지만 어차피 아이스크림은 주식이 아니니까. 양보다 질을 고려한다면 당연히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선택하겠다. 여기서 드는 의문 하나. 서울우유는 왜 지금까지 아이스크림을 만들지 않았을까? 우유를 만드는 회사니 한번쯤 생각해보았을 법 한데. 무려 1937년부터. 여하튼 뒤늦게나마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열심히 먹을테니 지금 이 맛 변치말고 계속 생산부탁드려요.


사진 출처 : https://blog.naver.com/galled/222082400274


* 이 글은 해당 업체를 포함한 어떠한 단체나 기관의 후원 없이 썼습니다. 직접 사서 먹어보고 정보차원에서 올리는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