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박웅현, 강창래 지음 / 알마 / 2009년 8월
장바구니담기


책을 읽지 않은 사람은 조금도 두렵지 않다
잘못든 길이 지도를 만든다-17쪽

도토리 예배당 종지기 아저씨
데이비드 오길비 david obilvy 광고불편의 법칙 ogilvy on advertising
인생은 아름다워 영화, 밀크, 투명장
Gray Matter-37쪽

ebe 시대의 초상 15초의 시대 광고인 박웅현
홍경수 pd
광고의 역사 sell and spin : a history of advertising
토스카니, 베네통
광고, 욕망의 연금술
토지-41쪽

알랭 드 보통 예술과 생활이 다르지 않다. 현실이 곧 예술이고 예술이 곧 현실이다. -59쪽

다큐 피카소의 비밀 ㅇ혀ㅐㅇ의 기술 알랭 드 보통
헬렌켈러 사흘만 볼수 있다면-128쪽

Harper's Bazaar
Alexey Brodovitch 사진가
richard Avedon-133쪽

로버트 스틴버그 우리는 지능이라 불리는 것을 측정하는 법을 안다. 하지만 무엇이 측정되는지는 알지 못한다.-143쪽

드비어스의 다이아몬드-199쪽

철학 교수 김충렬 교수, 신일철, 김용옥
-239쪽

최선을 다해 결정하교 결정한 일은 더 이상의 대안이 없는 것처럼 집중한다. 설사 잘못된 결정이었다고 해도 좋은 결과를 이루어 옳은 결정이 될 수 있도록-254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