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의 사람 - 관계 맺기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복'에세이
박경림 지음 / 리더스북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이 책을 별로 읽을 마음이 없었다.워낙 요즘 연예인들의 신변잡기류의 책들이 많아서 이것도 그들주으이 하나라는 편견 때문에 꺼려했었다.  

하지만 나의 생각이 너무 성급하다는 것을 책 첫장을 읽는 순간 깨달았다. 박경림이 워낙 밝고 씩씩해서 부족함이 없이 자랐을 줄 알았다. 하지만 가난한 가정 환경에도 불구하고 꾸김이 없고 긍정적인 그녀를 보며 내 자신도 과연 그럴 수 있을지 부끄럽기도 하고 반성도 많이 됐다.  

무엇보다 박경림의 사람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무척 부럽고 나도 조금만 나의 주변에 대해 눈을 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꼭 10년 뒤 멋진 한국의 오프라로 활약할 박경림을 기대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